일상

TECLAST X98 AIR III 에어3 테클라스트

2015. 12. 9. 18:53

TECLAST X98 AIR III 에어3 테클라스트

여러분들은 어떤 용도로 테블릿 PC를 사용하나요

저는 주로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할때 사용합니다.

지금까지도 그랬고요.

앞으로도 그럴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큰 화면이 좋습니다.

스마트폰 처럼 작은 화면에서는

음....

왠지 눈이 나빠지는 느낌이 들어서 싫어요.

그래서 항상 액정 크기는 크고

되도록이면 선명하고 깔끔한걸 좋아합니다.






THIS IS MY 일곱 혹은 여덟번째 테블릿 입니다.

지금까지 한국 중국 일본 미국 제품 가리지 않고 다 사용해봤고요.

갤탭, 아이패드, 샤오미 미패드, CHUWI 시리즈 등 다 써봤네요.

해외 직구를 통해 최대한 사게 샀습니다.

역시 알리가 최고인듯요.






뒤에는 상세 스펙이 쓰여 있습니다.

뭐 이건 인터넷 검색하면 다 나오니까 패스할게요.






케이스를 열면 바로 본체가 보입니다.






오른쪽 종이 상자를 열면

부속품들이 보입니다.






구성품인데요.

OTG케이블, 충전기 어댑터, 케이블 선

근데 돼지코가 없으면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110V 꽂는 플러그라서 220V 돼지코 반드시 필요해요.

없으면 기존의 스마트폰 충전기를 사용해도 됍니다.






중국어 설명서

구겨져서 왔네요.

상관없습니다.

어짜피 봐도 모르니까요.






정품 증명서 같은 느낌?

한자 品자만 안다는...ㅋ








겉에는 보호 필름피 붙여 있습니다.

떼어주세요.






왼쪽 오른쪽 위로 전원 버튼

그 아래로 볼륨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이어폰 단자 HDMI 단자, 충전단자가 있어요.

불편하지 않습니다.






오른쪽에는 TF 카드

쓸일 없을듯요.






이제 스티커 아니 비닐 커버를 벗겨주세요.

이게 보호필름 입니다.






짜잔

이쁘네요.






작동이 되는지 알아봐야겠죠?

저는 이 순간이 제일 떨립니다.

해외까지 다시 갔다와야 하는 일이 생기면 안되니까요...






다행입니다.

정상 작동합니다.






중국 어플이 바탕화면에 많이 깔려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앱 지워도 되나요?

제가 모험을 해봤는데요.

지워도 됩니다.

근데 기본적으로 지워지는게 있고,

안지워지는게 있어요.











일단 화질이 좋고요.

클래시 오브 클랜 1레벨 한번 해봤습니다.

괜찮습니다.

동영상도 잘 돌아가서 기분이 좋네요.

개인적으로는 디자인이 매우 깔끔합니다.

마감이 음... 뭐라고 해야할까요?

지금까지 써본 것들중에 최고로 좋습니다.

배터리 용량도 커서 오래 사용할수 있고요.

충전 시간은 배터리 용량이 커서 상대적으로 오래걸리는것 뿐입니다.

역시 태클라스트 에어 3는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근데 문제는 와이파이 혹은 기타 고장이 날 경우....

직구라서 해외로 보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 빼놓고는 장점밖에 보이지 않네요.

아참, 사고나서 보니까 듀얼 부팅(윈도우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이 있고,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버전 이렇게 두가지가 있더라고요.

본인이 필요한 걸 사면 좋을것 같네요.

아무튼 몇일 더 써보면서 여러가지 테스트를 좀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