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김민정 나이 몸매 레전드 변천사 학력 프로필

2018. 1. 31. 02:16

김민정 나이 몸매 레전드 변천사 학력 프로필


김민정은 1982년 7월 30일에 태어났습니다. 학교는 숙명여자고등학교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는데요.



초등학교는 중대초등학교, 중학교는 일신여자중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키는 164cm, 몸무게 43kg, 혈액형 A형 입니다. 사자자리 개띠 이며 종교는 가톨릭 입니다.


김민정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1988년에 MBC <베스트극장-미망인>으로 데뷔한 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큰 인기를 받아왔습니다.


당시, 베스트극장은 안방극장이고 불릴 정도로 엄청난 인기의 단편 드라마였죠.







아역배우 이전에는 어린이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었는데요.  1991년 한해 사이에 20편의 광고에 출연하였을 정도로 아역시절에도 엄청난 인기를 얻었었죠.







김민정 변천사 성장과정.(소속사 '크다컴퍼니' 에서 페북에 올린 사진 입니다.)







귀여운 이미지와 섹시한 모습을 동시에 가지고 있으면서도 글래머스한 가슴 +  베이글 몸매로 여성 팬과 남성팬들을 사로잡기도 했죠.







배우 김민정은 꾸준한 작품활동으로 tv속에서 영화속에서 시청자들에게 다가왔습니다.







2018년 1월 30일 첫 방송된 tvN '달팽이 호텔'에서도 김민정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달팽이 호텔'은 모든 것이 천천히 흘러가는 산골 속 호텔에서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들이 쉬어가는 컨셉의 '유기농 숙박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연기활동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