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모모랜드 주이 학폭 루머 논란 '주작'일까?

2018. 1. 19. 14:00

모모랜드 주이 학폭 루머 논란 '주작'일까?


아... 이제 본격적으로 뜨기 시작하려고 하는데 이런 루머에 시달리게 된 것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감기에는 감이약이 최고이며 루머에는 고소미가 최고입니다.


우선 고소부터 하세요. 그게 약입니다. 사실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그런 주작일지도 모르는 루머에 엄청난 누리꾼들이 열폭을....


걸그룹 모모랜드 주이가 학교 폭력에 연루됐다는 루머가 확산되고 있는데요.


소속사 더블킥 컴퍼니 측은 2018년 1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온라인 상에서 돌고 있는 주이의 학교 폭련 관련설은 악성 루머라고 해명하였습니다.


소속사 측은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주이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악성 루머이며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소중한 꿈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녀들이 더 이상 거짓된 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리며 이 시간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주이 루머 게시글은 생각보다 심각했는데요.


한 SNS 이용자는 자신의 담벼락에 “포도 톡톡톡 볼 때마다 역겹다. 누구 때문에 중학교 때부터 우울증 약 먹는데. 학폭(학교 폭력)하고도 뻔뻔하다. 진짜 화난다”는 글을 올렸고요.







“주이야 그만해 이제. 애들 괴롭힐 거 다 괴롭히고 데뷔하면 될 것 같았니. 피해자 나 말고도 많은데 사과를 하든 뭘 하고 방송에 얼굴 비춰야지”라는 댓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주이 학폭 가해자 라는 소문이 사방팔방에 퍼졌는데요.


원래 안 좋은 소문은 빨리 퍼진다고 하죠. 주이 루머 역시 빠르게 퍼지고 있는데요.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상태에서의 악성루머는 당사자만 더 힘들게 합니다. 일부러 헛소문 퍼트리는 사람들이 종종 있거든요. 예전에 아이돌 모 가수도 그랬고요.


하지만 일각에서는 가해자가 주이가 맞을거라는 주장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유인 즉슨, 피해자들도 많고 본계정이라서 이름 얼굴 친구 다 걸고 하는건데 연예인 한명 망가트릴려고 이렇게 까지는 안할것 같다는 이야기들도 나오고 있는 상황인거죠. 그래도 일단은 소속사의 말을 믿어야 하는게 정답 아닐까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피해자들이 '팩트'라고 주장한다면, 그때는 피해자 vs 주이 vs 소속사 이렇게 삼자대면을 통해 공식 입장을 밝히는 쪽으로도 갈 수 있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