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알리발 관절 루어 베이트 미노우 새끼 붕어 구입기

2018. 1. 9. 05:03

알리발 관절 루어 베이트 미노우 새끼 붕어 구입기


루어의 종류에 따라 대상어종이 달라집니다. 자신이 먹고 싶은 물고기를 잡아서 드시고 싶은 분들은 어종에 따라 루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면, 바다에서 강에서 대상어종이 아닌 아무 물고기 즉, 잡어를 낚으려는 분들은 딱히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낚시할때 대상 어종을 딱히 가리지 않는 타입입니다.


낚시를 하는 행위 자체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행복함을 느끼기 때문인데요. 또한 저같은 경우 성격이 급하다 보니 캐스팅 후 멍 때리고 있지 못합니다.


그래서 주로 루어낚시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이번에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가짜 미끼는 물고기 형태를 하고 있는 관절 루어 입니다. 일반적인 미노우보다 몸통이 큽니다. 붕어 새끼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가격은 하나에 2.6달러 정도.


아참, 배송은 10일 정도 걸린듯 하네요.


두 마리(?) 구입했는데요. 마치 살아있는 것처럼 이야기 하네요. 길이는 10cm 입니다. 무게는 18g, 훅(바늘) 크기는 6.






케이스도 완전 심플합니다. 어차피 버리는 케이스... 중국인들의 지혜가 느껴집니다.






특징이라면, 루어 물고기 눈이 3D 라는 것이죠.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관절 개수는 6개 입니다. 즉, 몸통이 6개로 나뉘어져 있죠.






알리에서도 평이 좋고 많은 해외 낚시꾼들에게 인기 있는 루어 중 하나입니다.






훅이 강력해 보입니다.






원줄에 묶어서 바로 사용하면 됩니다. 싱킹 타입이라 액션을 주지 않으면 바닥에 서서히 가라않습니다. 가볍게 릴링하는 것만으로도 수중액션이 좋다고 하네요. 아직 안써봤지만 알리 평이...ㅋㅋ






마치 작은 붕어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꼬리도 매우 섬세하네요.






관절베이트 챙겨서 아직 출조는 안했지만 조만간 나가서 대어 한마리 낚아오겠습니다. 잘 부탁해요 루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