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알리익스프레스 미니 루어 낚시대 구입, LED 애기

2018. 1. 3. 20:12

알리익스프레스 미니 루어 낚시대 구입, LED 애기


장대낚시대를 사서 원투낚시를 하는 맛도 있고 홀치기의 맛도 있습니다. 각종 낚시대를 다 사용하다보면 너무 큰 것이 불편하게 느껴질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짧은 루어낚시대를 구입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렇다면 얼마나 짧을까요? 그 길이는요?


총 길이 1.3미터 입니다. 작지만 강한 것이 필요했거든요. 작은 낚시대의 장점은 휴대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점입니다. 그냥 뛰어난게 아니라 심각하게 뛰어나죠.


그리고 기동성이 급상승 합니다. 어떤 장소에서도 요리조리 치고빠지기가 가능하고요. 원하는 포인트에 빠르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알리발이고요. 가격은 1.5만원 정도 합니다. 15,000원 정도에요.






배송은 2주 안걸렸습니다.






1.3M라고 쓰여 있네요.






가이드 커버까지 주네요. 작은 배려에 눈물이ㅜㅜ






제가 구입한 접이식 낚시대의 장점은 작지만 가이드 링 개수가 많다는 겁니다. 다른 1.5미터 짜리 낚시대를 보면 가이드가 2개 3개 뿐이지만, 이건 짧은데도 불구하고 가이드가 많습니다. 그만큼 힘을 잘 분산시킨다고 볼 수 있죠.






릴시트 부분입니다.






손잡이 부분












발이 나와서 모자이크... 아무튼 작지만 매우 훌륭합니다. 일부러 작은것을 샀는데 가이드 개수 까지 많아서 더더욱 만족합니다.






이 제품은 다른 구매자한테 구입한 LED발광애기 입니다.






엄청 싸네요 ㅋㅋ 가격은 6개에 7천원 정도 합니다.

















애기 하나는 있어야 언제든지 쭈꾸미 낚시 문어 등을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낚시는 준비가 많을수록 조과가 좋아지니까요. 묶음추 생미끼는 필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