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알리발 해드렌턴 직구 구입기 CREE XML-L2 COB LED

2017. 11. 20. 02:36

알리발 해드렌턴 직구 구입기 CREE XML-L2 COB LED


안녕하세요. 저는 캠핑을 즐겨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남자입니다. 자연 그 자체에 감사하고 살아있는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건강하면 뭐든 할 수 있으니까요. 힘들어도 살아있는 것에 만족해야 하겠죠? 한평생 집 직장 집 회사 이런식의 삶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저는 자유로운 삶을 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쉬는날이나 시간이 날 때마다 제가 하고 싶은 것을 즐기면서 살아갑니다. 그중에 하나가 캠핑 그리고 낚시 입니다. 밤낚시를 위해서는 아무래도 해드렌턴이 최고인데요. 잘 사용하던 해드렌턴이 고장났습니다. 낚시를 하거나 캠핑을 할 때 필수품이 해드렌턴이기 때문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택배는 12일만에 온 듯 합니다. 배송이 총알처럼 빨라진 알리.


간단한 스펙인데요. 


LED Headlight Headlamp XML-L2+COB USB Flashlight Frontal Lantern Head Torch Light For Camping 

Hunting Fishing,Use 2 * 18650. 와트수 7W







포장은 만족합니다.







에어캡으로 씌여 있고요.







뽁뽁이로 다시한번 감싸 있습니다.







하나의 XML-L2 크리칩과 COB LED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위치 모드는 4자기 입니다.







이곳은 5핀 젠더 꼽는 곳입니다. 충전하는 곳입니다.







구성품으로 연결선 줍니다.







배터리 잔량 표시 됩니다.







AA건전지 3개 넣거나







18650 건전지 2개 넣으면 됩니다. 편하게 되어 있네요. 밝기는 만족합니다. 해드랜턴 가격은 단돈 12,000원 입니다. 가성비 마음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