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비형 남자 공략법 성격 특징 알면 길이 보인다

2016. 9. 22. 22:15

비형 남자 공략법 성격 특징 알면 길이 보인다. 적을 알고 나를 알면 지피지기 백전백승 아니겠나요? 다들 똑같은 마음시지요?


비형 남자들을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그들은 스킨쉽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성적인 접근이 아닙니다. 그저 비형 남자들의 성격인거죠. 부담감을 느끼지 않게 항상 접근하면서 스킨쉽을 합니다.


대부분의 비형 남자는 돌려말하는것을 꺼러해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언제나 직설적이고 전투적입니다. 남들보다 두배로 호기심이 많고요. 관심있는 이성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가집니다.






참 재미있는것 한가지. 그들은 거짓말을 잘해요. 하지만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만한 거짓말은 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보면 머리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천재들이 B형에서 많이 탄생한다고 하죠.






그러나 다혈질이에요. 대부분 그래요. 바꿀 수 없는 성겨입니다. 사소한 일로 크게 화를 내기도 합니다. 몇몇 비형들은 오타쿠입니다. 한국에서와는 다릅니다. 일본에서의 오타쿠의 뜻은 뭔가 하나에 집중해서 빠져드는 것을 오타쿠라고 하죠. 나쁜뜻이 아니에요. 그래서 그들은 자존심이 강하고 감성적입니다. 사랑에 한번 빠지면 한없이 빠지게 되는 특징이 있어요.






리더쉽도 강하고 상남자스타일이 많지만, 자유분방해서 명령받는것을 싫어해요.






그렇다면 어떻게 비형 남자들을 사로잡아야 할까요? 공략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성격이 잘 맞아야 하고 성격을 잘 맞춰줘야 합니다. 자신이 상대 비형 남성의 성격을 맞춰주지 못한다면 일단 실패입니다. 공략은 물건너 간거죠.






비형 남자는 기분파가 많기 때문에 기분업되있을때 다가가면 매우 스무스하게 이야기가 진행되고 좋은 인연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큽니다. 남자의 기분을 맞춰주는 센스도 필요하죠. 남자들이 여자들 기분 맞춰주는것처럼 말이죠. 거짓없이 있는 그대로 자신의 속마음을 보여주세요. 진실은 통하게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