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

2016. 9. 19. 17:34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 이 세상의 모든 남성들이 모든 여성들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남자들도 분명 싫어하는 여자가 있기 마련이니까요.


어떤 이들을 혈액형을 봅니다.


저는 성격을 보는데요.


그렇다면 보편적으로 평균적으로 이야기 할 때 남자들은 어떤 여자들을 싫어할까요? 어떤 것들이 그들을 싫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대표적인것이 바로 무례하기 구는 여자입니다. 여성들 입장에서는 도도해보일수 있습니다. 암, 그렇지요.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러나 남성들과 여성들은 달라요. 생각하는 것도 다르고요. 그래서 이런 것들은 무례함을 넘어서 매너없다고 생각하고 개념 없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여성들은 무례함을 버려야 합니다.






거짓말도 있는데요. 진실없이 상대방을 대하는 행동들은 남성들이 제일 싫어합니다. 뻔히 보이는 거짓말들 있죠? 그런것들이 지속되면 이별을 할수도 있습니다.






집착입니다. 적당한 사랑은 좋지만 과도한 집착은 남자의 관심을 끌지 못하고 오히려 정떨어지게 만듭니다. 여성들도 변화가 필요합니다.






욕하는 여자 험한말 하는 여자 무식한 여자. 이것들도 남자들이 싫어합니다. 남자는 욕해도 되고 여자는 왜 안돼냐의 말이 아닙니다. 연인 사이에서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는 겁니다.






그리고 화나면 말 안하는 여자들 있죠? 꿍하고있고 뭐 때문에 화가 났는지 말 안하는 행동은 남자들이 정말 싫어합니다.


남자가 떠난 후 뒤늦게 후회하지 않도록 자신의 바꿔보세요. 자신의 잘못된 부분들이 뭔지 주변 친구들에게 물어보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