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여자가 헤어지고 싶을때 마음 감정들

2016. 5. 13. 22:34

여자가 헤어지고 싶을때 마음 감정들. 사랑은 영원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는지요?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건강, 돈, 명예, 사랑, 믿음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자신의 인생을 걸만한 상대가 있다면 저는 과감히 제 인생을 걸어보고 싶습니다. 물론 저는 이미 걸었지만요. 그럼 연애에 있어서는 어떨까요?


남녀가 서로 사귀고 있습니다. 그런데 성격 차이라든지 여차 다른 수많으 이유로 인해 이별을 하기도 합니다. 여성들의 경우 헤어지고 싶을때는 언제이며 어떠할까요?


그것은 단순한 것들이 쌓이기 시작할 때 부터 입니다. 서로가 대화를 통해서 풀어야 하지만 그렇게 쉽게 말하고 소통하지 않습니다. 소통을 하지 않는다기 보다는 기분이 내키기 않는거죠. 자존심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어느 한쪽이 참거나 그러려니  하면서 지내죠. 이렇게 서운함과 아쉬움이 점점 쌓이면 헤어지고 싶은 감정들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때문에 속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 한 커플이 있습니다. 둘은 항상 같이 운동을 하고 일상을 즐깁니다. 그런데 남자가 여자를 무시하기 시작합니다. 물론 장난삼아 그러는 것도 있지만, 핀잔을 주고 무시하죠. 이것이 중첩되면 여성들은 헤어지고 싶다는 하기도 합니다.






사랑이라는 영원하지 않습니다. 죽기 전까지는요... 우리모두 사랑하는 사람에게 오늘 사랑한다고 이야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