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좋아하는 색깔 심리테스트 성격

2016. 6. 21. 21:40

좋아하는 색깔 심리테스트 성격. 심심할때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보거나 간식을 먹거나 등등 여러가지를 하면서 인간은 제각각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제 자신을 테스트하기를 좋아합니다. 예를들면 어디까지 얼마나 달릴 수 있는지, 내가 좋아하는 음식은 뭐고 싫어하는 것은 무엇인지 등등등에 대해서요.


우리 귀는 소리를 듣고, 눈은 사물을 봅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색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있어 좋아하는 색깔은 무슨색이세요?


자신이 자주 입는 옷이나 신발, 코디 등을 하면서 본인이 좋아하는 색을 고를 수 있고, 자연스럽게 그 색이 무엇인지 알게 되는 시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자신이 좋아하는 색깔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빨강색 RED

빨간색을 좋아하는 것은, 활동성이 강하고 적극정이며 남들에게 노출하고 싶은 개방적인 성향입니다. 타인을 만나기 좋아해서 대인관계도 좋으며 말주변도 좋아서 항상 주변에는 친구가 많습니다. 자기관리는 그 누구보다도 철저하기로 소문나있습니다.


주황색 ORANGE

매 순간마다 마음이 따뜻하고 심성이 착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살아갑니다. 타인의 위해 자신을 희생할줄 아는 사람입니다. 반면 결단력이 부족합니다.






노랑색 YELLOW

노란색을 좋아하는 것은, 착함 심성의 소유자 입니다. 상상력이 넘치고 모험심이 가득하며 호기심으로 똘똘 뭉쳐있습니다. 두뇌회전이 빠르고 머리가 좋습니다.






초록색 GREEN

도덕적이고 민주적인 사랍입니다. 다른사람과도 쉽게 잘 어울릴줄 아는 사람입니다.


파랑색 BLUE

파란색을 좋아하는 것은 감성이 풍부함을 알립니다. 고집을 부리지 않기만 자기만의 틀이 있어서 쉽게 깨지지 않습니다. 모든 일이 보수적인 신념을 가지고 행동합니다.






보라색 PURPLE

억제할 수 없는 끼를 가지고 있습니다. 4차원이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하지만 본인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재능도 뛰어나기 때문에 머리쓰는 일을 좋아하지만 억압받는것을 싫어해요.


핑크색 PINK

다정한 성격의 소유자 입니다. 예술성도 강하고 창조적임을 추구합니다. 또한 섬세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갈색 BROWN

부끄럼을 잘 탑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과 같이 있는것을 좋아합니다. 그 누구보다 따스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보다 남을 더 배려하는 마음을 지니고 있습니다.


검정색 BLACK

리더쉽이 강하고 단체나 그룹에서 우두머리가 되고자 합니다. 이끌어가기를 좋아하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움직이는 스타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