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군위영천휴게소 상주 영천 고속도로 야간 모습

2017. 7. 25. 19:11

군위영천휴게소 상주 영천 고속도로 야간 모습


2017년 6월 28일에 개통한 상주-영천 고속도로를 달렸습니다. 서울에서 포항까지 가는 길에 네비게이션이 새로운 길을 안내하더라고요.


새로 생긴 고속도로 라서 당연히 휴게소도 새 건물이겠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휴게소를 들르려고 했던건 아니고요 ㅎ 우연히 들어갔는데... 새건물...


저는 사진 원래 잘 안찍는데 마누라가 이쁘다고 하면서 사진좀 찍으라고 하네요.







새벽 시간의 모습입니다. 군위 영천 제 1공장 이라고 되어있죠? 이곳 휴게소의 컨셉이 팩토리 인듯 하네요. 참고로 사진은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휴게소 주차장 모습입니다.







외부에서 내부를 바라본 모습







오른쪽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깔끔합니다. 화장실 안에 있는 송풍기 대박 쌤 ㅎ







탐앤탐스 카페가 있고요.







출입구도 여러개 있씁니다. 공장2출입구 매점 커피







내부 모습이에요.







라면공장은 엄청 어메이징 합니다. 일본 라멘을 파네요. 돈코츠라멘, 쇼유라멘... 일반 라면도 있고요.































대신상회. 이거보고 저는 술이 막 땡겼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편의점... ㅋㅋㅋㅋ 대박 컨셉이죠?



















음수대. 기념으로 물 한잔 따라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분위기 있게 한장 찍어주었습니다. 정말 깔끔한 휴게소를 봤네요. 인테리어 면에서는 전국에서 1위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요 ㅎ 나중에 상주영천고속도로 지나가는 분들은 군위영천휴게소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