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경희대 아이돌 특혜논란 누구? 이름 거론 힘든 이유

2018. 1. 17. 04:57

경희대 아이돌 특혜논란 누구? 이름 거론 힘든 이유


유명 아이돌.... 그리고 대학원 박사과정.... 공식면접 패스... 경희대... 이런 단어들을 조합해보면 어느정도 대형 기획사 규모의 큰 소속사라고 유추해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유명 아이돌그룹 멤버가 공식 면접시험을 치르지 않고서도 대학원 박사과정에 합격하여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같은 논란으로 지금 경찰이 수사중인데요.


해당 멤버와 당시 입학을 주도한 교수를 경찰이 소환 조사했습니다. 참고로 유명 아이돌그룹 맴버 A 씨는 2016년 10월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과정에 지원했습니다.


서류 전형과 면접 평가를 거쳐야 하는데 정작 면접 시험장에 나오지 않아 0점 처리돼 불합격했습니다.







빵점.... 그런데 A 씨는 2달 뒤 추가 모집 때도 지원했는데 또 면접장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럼 어떻게 되야 하죠? 빵점에 면접장에 나오지도 않았고... 그럼 당연히 아웃입니다.


그런데 최종합격 했다는 사실







이를 두고 경찰이 A 씨의 입학 과정에 대해 수사에 나섰습니다.


특히 당시 학과장 이 모 교수를 소환 조사했고 대학원 행정실과 이 교수 사무실도 압수수색했습니다.


A 씨 측은 이 교수의 권유로 대학원에 지원했고 이 교수가 소속사 사무실을 찾아온 자리에서 이게 면접이라고 말해 면접 시험장에 나가지 않았다고 해명했습니다.


A 씨는 입학 직후 휴학했고요.


그런데 알고보니 아이돌 A씨 말고 다른 연예인과 기업 대표 등 여럿이 면접 평가 없이 대학원에 합격한 것으로 전해졌다네요.



서류도 안봐 면접도 안봐 그런데 합격? 이럴꺼면 대학 다니지 마세요. 지위(위치) 이용해서 학교 가는거는 부정입학에 갑질 중 하나 아닐까요. 하지만 이 아이돌의 이름이 거론되지 않는 아니 이름을 거론할 수 없는 이유는 지금까지 쌓은 아이돌 그룹 명예에 금이 가기 때문이죠.

그래도 정유라는 면접이라도 봤는데;;; 쩝... 아무튼 일이 이렇게까지 터져버린 이상, 빼박 입니다. 그렇다면 이제부터는 잘잘못을 따지는 것에 포커스가 맞춰질것 같은데요. 과연 아이돌이 잘못이냐 교수가 잘못이냐 어느 한쪽이 잘못이라고 드러난들, 결국 둘다 심각한 치명타를.... 째든, 잘못은 바로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어차피 나중에 경희대 아이돌 실명 다 나올것 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