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8

롤 온힛 스킬 뜻 판정 룬 도벽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아이템 입니다

2017. 11. 29. 08:31

롤 온힛 스킬 뜻 판정 룬 도벽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아이템 입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쉽게 질리는 게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하면 할수록 그 끝이 안보이는 흥미를 유발하는 게임이 있죠. 그중에 하나가 바로 리그오브레전드 입니다. 이미 시즌1부터 시작해서 시즌2 시즌3 시즌4 시즌5 시즌6 시즌7 시즌8까지 나왔습니다.


이런 시즌은 1년에 한번씩 바뀌는데요. 따라서 롤이 이미 8년이 다 되어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롤은 챔피언들이 주기적으로 새롭게 등장하기 때문에 유저들을 지겹지 않게 합니다. 지겨운 것은 트롤님들의 플레이 때문인거죠.







오늘은 롤 온힛스킬 뜻 정의에 대해 알아볼거예요. 대표적인 것이 이즈리얼의 신비한 화살 입니다. 이즈 Q스킬은 에너지 화살을 발사해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이라고 되어 있죠. 이게 바로 온힛스킬 인데요.


온힛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옷힛판정 스킬들은 기본 공격과 같은 취급을 받습니다. 기본적으로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 챔프는 예외입니다. 사기 캐릭터라고 불리는 야스오 인데요. 야스오의 Q스킬인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신기하게도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온힛 챔피언으로는 갱플랭크 혀어어업상 Q스킬 입니다. 그러고보니 갱플의 Q는 온힛이면서 치명타가 발생하네요. 야스오 처럼요. 그리고 피즈의 성게 찌르기 Q스킬 역시 온-힛 효과 적용됩니다.


온힛 스킬을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는, 무리마나, 스태틱의 단검, 얼어붙은 건틀릿, 리치베인, 삼위일체 등이 있습니다. 기본공격 평타 공격 시 추가 효과가 적용되기 때문에 자체적으로 온힛스킬에 묻어나옵니다. 그래서 도벽룬을 들어서 이즈가 Q로 상대방을 맞추면 도벽이 발동되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