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8

롤 시즌8 도벽 이즈리얼 템트리 룬

2017. 11. 29. 08:48

롤 시즌8 도벽 이즈리얼 템트리 룬


요즘 사고치고 있는 도벽이즈 입니다. 사고 정도가 아니라 전쟁 수준이네요.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뜻인데요. 빠르게 코어템을 뽑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즈리얼을 위해 나온 룬이 아닐까 싶을 정도입니다. 정말 10분 안쪽으로 코어템 뽑을 수 있습니다.


롤 룰 도벽 최상급 = 룬개편의 주인공 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이런 쓸모없는 룬이 왜 생긴거지 라고 생각했지만 한번 써보면 신세계를 체험하게 됩니다. 돈을 싫어하는 사람은 전세계 아무도 없습니다. 심지어 게임 속에서도 돈은 모든것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롤 시즌8 도벽 이즈리얼 룬

영감으로 가서 도벽을 찍어주면 일단 기본 세팅은 끝이 납니다. 도벽의 경우 스킬 사용 후 공격 시 골드 획득 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이즈의 Q스킬은 온힛판정 이므로 Q로 상대방 맞추면 도벽 발동되서 아이템 소모품 골드 체력물약 강화물약 마나물약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스킷 배달은 도벽을 위해 필요한 것이며 외상은 필수 입니다. 우주적 통찰력도 찍고 보조에는 마법에 마나순환 팔찌와 주문작열 올려주세요.







서머너 스펠은 회복 점멸을 들어주세요.







스킬빌드는 Q선마 하세요. 평Q평 기본 콤보만 기억해도 됩니다. 사실 딱히 콤보가 없어요.







롤 시즌8 이즈리얼 도벽 템트리

시작템은 도란의 검을 사줍니다. 마나무네는 필수 이고요. 얼건으로 가거나 삼위일체로 가거나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원딜을 하던 미드를 하던 피흡 하나는 필요하기 마련이데요. 몰락한 왕의검을 사주세요. 시민터는 CC 방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