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8

롤 시즌8 그라가스 정글 룬 템트리 여진

2017. 11. 28. 15:09

롤 시즌8 그라가스 정글 룬 템트리 여진


저는 개인적으로 복잡한 기술과 연계기를 가지고 있는 챔피언들은 잘 못합니다. 하긴 하지만 괜히 선뜻 픽 하지 않습니다. 반면 단조롭고 단순하고 심플한 공격 패턴의 챔피언들은 엄청 즐겨합니다. 말파이트, 야스오, 트린다미어, 티모, 코그모 같은 챔프들은 딱히 귀찮지 않고 심플하니까요.


오늘의 주인공 그라가스 역시 매우 심플한 캐릭터 입니다. 룬개편 이후 조금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갱 가서 성공했을때의 짜릿함 때문에 정글러픽을 고르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롤 시즌8 정글 그라가스 룬

빼놓을 수 없는 그리고 버릴 수 없는 룬은 결의 입니다. 기본은 탱커베이스 이기 때문이죠. 그중에서 여진은 탱커가 딜을 낼 수 있게 도와줍니다. 생명의 샘, 사전준비, 과잉성장 올려주세요.


보조에는 궁극의 모자와 깨달음 찍었습니다.







룬은 정해진게 없습니다. 이렇게 보조에 지배를 들어서 비열한 한방을 찍고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공략도 좋습니다.







서머너 스펠은 무조건 강타 들어야 레벨링 빨라집니다.







스킬빌드는 Q선마 해주세요. 그라가스 스킬 콤보는 WEQ 입니다.







롤 시즌8 정글 그라가스 템트리

시작템은 사냥꾼의 부적으로 가서 마나가 부족하지 않게 하면서 정글링을 돌기 더 수월하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추격자의 나이프 잿불거인으로 체력 300과 추가체력을 20% 증가시키는 것이 핵심입니다. 왜냐하면 모두 체력 방템 위주로 올리기 때문에 잿불거인의 효율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얼건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유용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정령의 형상과 망자의 갑옷 그리고 란두인의 예언도 함께 맞춰주세요.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신어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