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8

롤 시즌8 탑 갱플랭크 룬 템트리 도벽 VS 착취

2017. 11. 28. 14:47

롤 시즌8 탑 갱플랭크 룬 템트리 도벽 VS 착취


오래전에는 갱플이 쉔 못지않게 최고의 OP챔프로 뽑혔던 적이 있습니다. 라인 클리력도 높고 유지력도 좋으며 궁극기로 로밍을 대신하는 챔피언이었기 때문이었는데요. 갱플은 굳이 상대방과 열내면서 싸울 필요 없습니다. 그저 파밍만 하면 되죠.


파밍만 하면 자연스럽게 탑은 유리해집니다. 궁극기로 로밍 대신하고 라인은 관리할 수 있으니까요. 혀어어업상 Q짤을 잘 활용하면 두려울게 없습니다. 갱플은 정화 서머너스펠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CC기 걸리면 풀어주세요. 괴혈병 치료를 사용해서요.







롤 시즌8 갱플랭크 탑 

갱플이 다시 뜨고 있는 이유는 도벽 때문입니다. 이즈는 저리가라 할 정도 입니다. 더군다나 갱플의 딜은 후반 갈수록 상상을 초월하게 바뀌거든요. 완벽한 타이밍, 외상, 우주적 통찰력은 반드시 올립니다.


보조에는 마법으로 가서 궁극의 모자를 찍어주는게 핵심입니다. 주문작열 찍는것도 잊지마시고요.







과거의 패턴으로 가고 싶은 분을은 착취의 손아귀 들어주세요. 도벽 보다 돈으 잘 안벌리겠지만 후반에 든든해집니다.







서머너 스펠은 점멸 텔포 들어주세요.







스킬빌드는 Q선마 합니다.







롤 시즌8 탑 갱플랭크 템트리

시작템은 사파이어 수정 혹은 부패물약 중 선택해서 가주세요. 모든 유저들이 아시겠지만, 삼위일체는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요우무의 유령검과 드락사르의 황혼검 맞추고 스태락의 도전 맞춥니다. 탑유저는 보통 탱커라서 적절한 탱템오 좋습니다. 거대한 히드라 같은 경우 탱템으로 뽑힙니다. 신발은 신속의 장화를 신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