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8

롤 시즌8 미드 갈리오 룬 템트리 콩콩이 소환 마나순환 팔찌

2017. 11. 27. 17:22

롤 시즌8 미드 갈리오 룬 템트리 콩콩이 소환 마나순환 팔찌


안녕하세요, 요즘 랭크게임에서 너무나도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갈리오 인데요. 고인의 모습에서 이제는 로밍의 황제로 돌아왔습니다. 한타력이 좋고 궁극기로 빠르게 아군에게 접근하는 능력은 트페 만큼이나 우수합니다.


석상의 강타는 8초짜리 패시브 스킬인데요. 다음 기본 공격이 마법피해를 주는 기술입니다. 초반에는 이런 소소한 데미지가 딜교에서 유리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반드시 패시브를 사용해서 싸워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뭐 여차하면 Q짤 하면 되고요.







롤 시즌8 갈리오 

감전을 사용해봤고 유성을 사용해봤습니다. 그러나 룬개편 이후 콩콩이소환은 갈리오 미드에서 사용하기 딱 좋다고 생각되었고 실제로도 좋습니다. 초반에 마나가 분명히 부족한데요. 그건 마나순환 팔찌를 사용해서 보충해주시면 됩니다. 깨달음 찍어서 재사용 시간 10% 감소시켜주는데요. 초과분은 공격력이나 주문력 적응형으로 변환됩니다.


보조에는 영감을 올렸는데요. 마법의 신발은 10분 후 장화를 주기 때문에 돈 수급에서도 유리합니다. 완벽한 타이밍은 초반에 매우 쓰임새 높습니다.







서머너 스펠 텔포와 점멸을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로밍으로 승부를 보는 챔피언이라서 빠른 합류가 생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합니다.







스킬빌드는 Q선마 하세요.







롤 시즌8 미드 갈리오 템트리 

시작템은 부패물약으로 출발해주세요. 물론 충전형 물약과 암흑의 인장을 사도 됩니다. 암흑의 인장에는 주문력과 물약 회복량 증가 25%가 포함되어 있어서 중반 이후까지도 유리하게 라인 이끌어 갈 수 있다는 장점도 있거든요. 킬이나 어시를 하게 되면 영광 중첩이 증가하는 부분도 메리트 있다고 생각합니다.


패치 이후 탱갈리오 보다는 딜갈리오가 좋아졌기에 벨트와 리치베인은 꼭 사줘야 합니다. 존야는 방어로 올려주고 주문력도 올려주는 AP챔피언에게 중요한 아이템 입니다. 심연의 가면이랑 리안드리의 고통까지 맞춰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