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8

롤 시즌8 탑 나르 룬 템트리 집중공격 착취의 손아귀

2017. 12. 3. 15:18

롤 시즌8 탑 나르 룬 템트리 집중공격 착취의 손아귀


룬개편으로 인해 특성이 없어진 지금 상황에서는 오히려 게임을 하는것이 더욱 즐거워졌다고 생각이 듭니다. 프리시즌 끝나면 본격적으로 또 승급전 배치 등등 다양한 과제들이 남아 있는데요. 나르는 라인 운영이 매우 편하고 쉬운 챔피언에 속합니다.


특히나 탱템만 가도 초반부터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이유는, 슝슝 쾅쾅 스킬 때문입니다. 평타공격 3번을 하거나 스킬 공격 세번을 하거나 아무거나 3타 공격을 하게 되면 대상 체력의 최대 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속이 증가하므로 초반부터 중반 후반까지 유리하게 게임을 이끌어 갈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롤 시즌8 나르 탑

정밀에 집중공격으로 가는 룬세팅이 있습니다. 평타와 부메랑의 조합으로 싸우는 나르에게 집중공격은 나르에게 엄청난 공격력을 올려줍니다. 승전보, 전설 강인함, 최후의 일격 찍었는데요. 보조에는 비재로 갔으며, 비열한 한 방 및 굶주린 사냥꾼 찍어주면 됩니다.







나르 착취의 손아귀 룬 세팅 입니다. 집중공격 만큼 매력있는 룬이라고 생각합니다. 탱커인 나르에게는 이것보다 좋은게 없다고 생각해요. 저요? 저는 집중공격 보다 착취를 들어서 라인에서 안정감을 높여주는 편입니다. 원하는거 하시면 됩니다. 보조에는 정밀 전설 민첩함, 최후의 일격 올리세요.







탑나르 기본 서머너 스펠 입니다. 점화? 유체화? 정화? 이런 것들 보다는 오히려 텔포 들어서 로밍가는게 더 유리합니다.







스킬 빌드는 q선마 해주세요. 부메랑은 깡딜이면서 AD계수가 높기 때문에 데미지가 강력해집니다.







롤 시즌8 탑 나르 템트리

아이템에서 필수템으로 구분되는 것은 개인적인 생각이라고 봅니다. 무슨 말이냐면요. 누구는 얼망을 필수로 생각하고 누군가는 칠흑의 양날도끼를 필수로 생각한다는 뜻입니다. 여유가 있고 컨트롤이 뛰어나신 분들은 얼망 + 도끼 이 두가지의 에너지를 잘 사용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반면, 조금 더 단단하게 가는 방법으로는 칠흑의 양날도끼를 빼고 그 부분을 방어아이템으로 채우는 겁니다. 방템을 가면 한타력이 아무래도 더 든든해진다는 점이죠. 나르 망자의 갑옷 입으면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좋은 템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