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남자 아이돌 연습생 유부녀 스폰서 진짜였네요 ㄷㄷ

2017. 8. 31. 07:41

남자 아이돌 연습생 유부녀 스폰서 진짜였네요 ㄷㄷ


스폰서... 유명한 스타들은 스폰서가 있다고 하죠. 원래 스폰서는 후원자의 뜻입니다. 행사나 자선 사업 같은 곳에서 기부금을 내주면서 돕는 사람이죠.


라디오나 TV같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광고주 라고도 하죠.


그런데 남자아이돌에게 유부녀 스폰서 라는 이야기가 진짜라고 합니다.


뭔가 유부녀 스폰서라고 하니까 벌써부터 색안경을 바라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맞아요. 조금은 이상한 관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물론 당연히 모든 스폰서가 다 그런거 아니지만 실제로 이런 일들도 있었다는 것이라는거죠.







실제로 한국이고요. 남자 아이돌 연습생이 유부녀에게 스폰을 받았왔던 사실이 팩트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남자아이돌은 유부녀가 계속 스킨십을 요구했고 남자는 결국 거부하게 됩니다. 그런데 니가 나한테 이럴수 있냐 내가 너한테 얼마나 잘해줬는데 등등의 이야기가 쏟아져 나왔죠.







처음에 남자는 스폰을 받을 생각은 없었다고 해요. 그런데 용돈 형식으로 몇만원 몇십만원씩 주다가 나중에는 100만원을 보내주기도 했는데... 이렇게 계속 쌓이다보니 몇천만원까지 쌓였다고 합니다....







사실 스폰 대주는 유부녀는 아마도 돈이 많은 사람일게 분명하고요. 그런 명분을 만들어서 자신이 외롭다고 하면서 어린 남자를 꼬신거죠. 꼬셨다고 해야 할까요? 외로우니까 같이 있어달라 라는 식이었죠. 나중에 더이상 이런 관계가 싫다고 하면 결국 지금까지 받은거 다 토해내라 라고까지 하니까 이건 뭐;;;; 아이돌 연습생들 힘든건 알지만 이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것은 알아야 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