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테리어 DIY 조명 만들기 셀프 도전

2016. 5. 25. 17:46

인테리어 DIY 조명 만들기 셀프 도전. 오랜만에 셀프 거실등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한동안 힘든 일들이 있어서 여유로운 시간을 갖는게 힘이 들었습니다.


혹여 시간이 나더라도 집에서 쉬기바빴죠. 저는 항상 생각하지만 집이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집은 저에게 잠을 잘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주고, 집은 저에게 추위와 더위를 막아주는 역할을 해주는 고마운 공간입니다.


그래서 저는 집을 사랑합니다. 밖에 나갔다가 집에만 돌아오면 언제나 "역시 집이 최고다" 라는 말을 하죠.






쓸데없는 이야기는 길게 안할게요. 바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은 매우 심플합니다. 통그란 통발인데. 집에 굴러다니길래 제 레이더망에 포착되었습니다. 그리고 철사가 필요하고요. 마지막으로 전구가 있으면 됩니다.






이제 이 안에다가 묶어줄거에요.






이 위에다가 묶는 방식을 사용할겁니다. 메이디인 차이나가 아니라 필리핀이었네요.






소켓에 전구를 끼운 채 연결할려니까 힘들었어요. 그래서 소켓부터 갑니다.






그리고 나서 전구 돌려서 끼워주세요. 엄청 빨리 끝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지체되었습니다.






이제 스위치를 만들어아죠? 이것도 나중에 깜빡하고 앗차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철사 풀르고 예전에 만들어준 12v용 스위치로 교체했습니다.






플러그도 만들어야죠? 해체해서 연결하고 다시 조립하면 끝






이제 다 완성이 되었습니다. 잡스러운 곳에서 시간을 잡아먹었네요.






거실에 설치했습니다. 분위기가 참 아름다워요.






제가 생각할 때 인테리어는 작은 변화에서 시작되는 것이 아닐가 생각하네요. 여러분들도 잡다한 재료가 있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땀흘린 보람이 있습니다. 땀은 안났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