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홍대 대만야시장 양꼬치 소주 파티

2016. 5. 24. 12:14

홍대 대만야시장 양꼬치 소주 파티. 이날은 기분이 좋은 날이었습니다. 기분좋은 일이 있어서 술한잔 하려고 나왔어요. 홍대 그 젊음의 거리를 지나고 큰 찻길을 건너 아래쪽으로 내려갔어요.


위치는 연남동 가는 방향에 있는데요. 그쪽에만 두개가 있네요. 실제로 대만 중국 사람이 사장이더라고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평일에도 사람이 많고 주말에는 더 많아요.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는요. 아주 오래전 서든어택이라는 게임을 했었는데요. 그곳에 등장하는 드래곤로드 라는 맵 분위기랑 비슷해서 그래요. 중국식 느낌이죠.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아직은 손님이 별로 없어요. 꽤나 큽니다. 위 사진상 안쪽에 주방 왼쪽으로 작은 홀이 또 있습니다. 아늑한 공간이죠.






지간이 조금 지나가 사람들이 들어오네요. 저희가 스타트를 끊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메뉴는 대만식 술안주 입니다. 8천원이에요. 이중에 하나라도 시키면 소주가 공짜라는거!






이건 기본 메뉴고요. 저렴한 편입니다.






외부음식은 반입 금지라고 되어있고요. 소주잔, 물잔, 앞접시 등은 모두 셀프입니다.







이건 오향족발입니다. 향이 진합니다.








이건 양꼬치예요. 아니 모듬을 시켰어요.






소주잔은 작은걸로 느낌있게요.






이건 대만식 탕수육인데요. 약간 비리네요. 그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 좋고 안주 싸고 매번가도 질리지 않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