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흰파

2016. 6. 5. 16:05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흰파.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신발을 선물해주는 것이 아니라고 하죠. 그래서 제가 사준다고 하는데도 불구하고 굳이 직접 사겠다고 하네요.


파운데이션 중에서 흰파가 눈에 확 들어왔다고 하네요. 저도 동의 했고요. 가격은 싼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엄청 비싼것도 아니더라고요.


집에 있는 신발들이 전부 멀쩡하지만 여자들은 새로운 것을 탐내죠. 그래도 제 사람은 사치가 없어서 참 좋아요.


아무튼 그리하여 구매하게 된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흰색에 파란새 줄무늬 입니다. 일단 깔끔해요. 인터넷으로 구매했지만 만족한다네요.







남자사이즈는 모르겠네요. 이게 여자 사이즈라서 그런지 참 아담하고 귀엽게 느껴집니다.








옆, 밑바닥 뒷굼치 모두 완벽합니다.






마감도 상당히 깔끔합니다. 실 박음질도 잘 되어 있고요. 특별히 문제되는 부분은 없고 신경쓰일곳도 없네요.








지못미 패션으로 사진을 찍었네요. 완전 할매패션 ㅋㅋ. 그래도 어떤 스타일에 입어도 다 잘 어울리네요. 반바지에 입어도 이쁘고 청바지에 입으면 더 이쁘면서도 면바지에 코디하면 간지(?)가 나는 것 같네요. 오랫동안 신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