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순간이동 가능성

2016. 4. 29. 05:59

순간이동 가능성. 순간이동이란, 물체나 사물, 생물체 등을 특정 지점에서 쩔어진 장소로 순간적으로 이동시키는 기술을 말합니다. 혹은 능력이 될수도 있고요.


그래서 게임이나 영화 드라마 각종 만화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면서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말을 만들ㅇ자면 공간이동 이라고 불릴수도 있겠네요.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텔레포트라고 들어보셨을 겁니다. 텔포라고 줄여서 쓰는데요. 이것은 영어 텔레포테이션을 줄이게 된 겁니다.


사실 이 순간이동이라는 것은 우리 인간의 관점에서 보면 일종의 초능력 입니다. 지금 당장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절대 안되요.


하지만 레인보우 프로젝트 라고 해서 1943년도에 바다 위에서 실험을 했습니다. 이를 필라델피아 실험이라고하죠. 초강력 자기장을 선체에 발생시켜서 전함을 사라지게 하는 실험이었지만, 사망자가 많이 나왔다고 하네요.






이것이 사실인지 거짓인지는 아직까지도 미스테리 입니다. 그러나 저는 순간이동 가능성에 대해 미래에는 불가능하다고만은 보지 않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나오는 것들이 현실화 되고 있는것을 여러분들이 누구보다도 더 잘 알고있으니까요.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것을 저는 알고 있습니다. 투명한 모니터, 스마트폰, 우주선 등과 같은 것도 현실화가 되었으니까요.







러시아 과학아카데미와 일본 국립정보학연구소 공동연구팀은 눈으로 볼 수 있는 크기의 물체(원자 응축체)를 순간이동 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했다고 하네요. 원자 수 천개의 순간이동이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했다는데요.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가 됩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리 환불 에스컬레이터 디스퓻 Aliexpress Dispute  (1) 2016.05.10
알아두면 유용한 생활팁  (0) 2016.05.03
로또 당첨확률 계산  (0) 2016.04.29
쥐포 칼로리  (0) 2016.04.20
은의 효능 SILVER  (0) 2016.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