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헨리 카빌 사진모음 영원한 슈퍼맨 히어로

2016. 2. 27. 10:55

헨리 카빌 사진모음 영원한 슈퍼맨 히어로


저는 항상 생각합니다.

이 세상에는 엄청나게 멋있는

그리고 완벽한 사람들이 존재한다는 것을요.

물론 연예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이쁘고 잘생긴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여기 미국출신의 파란눈을 가진

한 영화배우가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영화 슈퍼맨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는데요.

신들의 전쟁에서도 우락부락한 몸매를 보여줌으로써

더 매력있게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몇몇분들은

조금은 느끼하지 않냐고 질문합니다

글쎄요.

제가 생각할때는 그냥 멋있네요.

영화보는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많은 작품들속에서 그를 만날수있었습니다.

누군가에게 꽂힌다는 말은 존재하는거 같습니다.

원래 그렇잖아요.

본인의 마음이 변하지 않는이상 계속 사모하는 감정이 생긴다는것을요.

심지어 배우들이 결혼을 해도 영원히 보고싶은 그런 감정이랄까요?










수염이 참 멋있게 자랍니다.

구렛나루 부터 턱까지 다 이어지는 모습입니다.











깔끔한 하얀색 셔츠

그리고 여성들이 좋아하는 가슴털?

ㅋㅋ 사실 이 부분은 개인취향이니까요.

다 좋아한다고 볼수는 없지요.

제가하는 말을 들은걸까요?

약간 웃으면서 씁씁할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그래도 환하게 미소지어 줍니다.

훈훈하네요.










무엇을 입어도 정말 잘 어울리지요.

그리고 넓은 가슴과 어깨










카리스마가 넘칩니다.

약간 화난듯 합니다.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네요.

멋쟁이 핸리카빌에 대해 계속 지켜보겠습니다.

저도 나비넥타이 하나 장만해야 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