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AOA 지민 사진모음 떠오르는 보석같은 그녀

2016. 2. 23. 23:20

AOA 지민 사진모음 떠오르는 보석같은 그녀


많은 아이돌이 1년에도

바다의 아름다운 물결처럼 생겨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이 탄생하고 있죠.

아이돌의 문화는 이제는 k-pop이라는

한국의 대중음악을 알릴수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젊으면서도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여자 그룹 중에서 지민씨를 소개하고 싶네요.

제가 한창 즐겨보았던 언프리티랩스타에

출현하여 엄청난 음악을 선보였었죠.

그녀의 랩은 눈과 귀에 쏙 들어오는 엄청난 마력을 가지고 있어요.










사실 그 전까지는

그냥 어느정도 프리하게 잘 부른다는 느낌이었는데요.

방송에서 보니까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제가 왜 그렇게 생각했는지는 다들 아실거에요.

얼굴은 귀엽고 착하고 순진해보이니까요.

그 숨겨진 실력을 전혀 몰라봤던거지요.










그리고 춤도 잘추고요.

제가 어디서 봤는데

추사랑도 약간 닮았다고 하네요?

둘다 너무 귀여워요 ㅎ





























이렇게 보면

가슴이 엄청 볼륨감 있어 보입니다.

역시 여성들은 각선미와 S라인이 생명인듯 하네요.


















인적으로는 위 모습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두가지의 느낌이 한 얼굴에 표정으로 남아있거든요.

섹시 + 귀요미

전체적으로 운동한 몸매가 잘 나타난것 같아요.

복근도 보이는듯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