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일본 중년 남자 배우 아베 히로시 あべひろし

2016. 2. 23. 22:56

일본 중년 남자 배우 아베 히로시 あべひろし


여러분들은 일본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 부분은 사실 개인차가 너무 심합니다.

중국사람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고

서양사람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죠.


그러나 저는 편견이 없습니다.

그 어떤 나람의 인간도

평등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살인을 하거나 나쁜짓을 하는 인간은

정말 실어하고 증오합니다.










위 인물은 일본인으로써

중년 배우 최고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영어이름은 Abe Hiroshi 일본어 한자는 阿部 ?

키도 189cm로 상당히 크고 등빨도 좋습니다.

오래전 일드를 보다가 알게되었습니다.

영화에서도 종종 등장하기도 하지요.

1964년생이라고는 믿겨지지 않네요.

아직까지는요.










히어로에서도 나왔었는데요.

차승원씨 느낌도 조금 풍깁니다.

두분 다 전직 모델출신이라서 키가 큰거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

드래곤 사쿠라에서 선생으로 출현했어요.

얼핏보면 혼혈처럼 생겼지요?

하지만 아닙니다.










그냥 진짜 배우얼굴입니다.

일본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해요.











이건 젊었을때 모습이라고 합니다.

지금이야 텔레비전에 나와서 예능도 가끔 하고

여러 작품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데뷔 전에는 꽤 이름있는 논노 패션모델이었어요.










이런 모자는 지금은 남자들이 안쓰죠.

여자들이 쓰겠죠.










흔히 말하는 리즈시절 모습이네요.

역시 스타일이 다릅니다.










꽃미남이죠?

근데 정말 혼혈아같다는....











캐쥬얼 정장도 문제없이 소화합니다.

워낙에 몸이 좋다보니까요.

기럭지에 옷이 딱 달라붙네요.










와....

키가 정말 커요.

가운데 있는 사람입니다.










고쿠센에 나왔던 여주인공도 보입니다.

(오른쪽에서 두번째)

양쿠미로 통했죠.










여러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모습인데요.

혹시 다들 알아차리셨나요?

뒤쪽 가운데쯤에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발견!

아니면 비슷한 사람이거나요.

창민씨도 키가 크네요.

아무튼 지금까지 보신것처럼

아베시로시는 예나 지금이나 남자다운 모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