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손예진 사진모음 천사 vs 선녀

2016. 2. 28. 22:01

손예진 사진모음 천사 vs 선녀


저는 예전부터 궁금했습니다.

그녀가 사람이 맞는가 아닌지....

그래서 제목을 천사와 악마가 아닌

선녀와의 싸움이라고 적은건데요.

선녀+천사라고 해두겠습니다.


심지어 여자가 봐도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하지요.

하지만 개인마다 눈이 다르기 때문에

한국에서 손예진이 가장 이쁘다라고는 말할수 없습니다.


물론 제 기준에서는 최고예요 ㅎ









근데 한번 보세요.

눈이 일단 너무 초롱초롱 합니다.

눈썹 코 치아도 고르고 피부도 좋아요.

간혹 긴머리와 짧은머리 중에서 하나를 고르라고도 해요.

제 주변 지인들도 손예진씨를 좋아하거든요.

둘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긴생머리요 ㅎ

또한 매력 포인트 한가지가 있는거 아시나요?

바로 웃을때 눈이 반달처럼 되는거예요.











애교에 남자들 살살 녹을듯요.

이런 표정이라면 뭐든 해줄것 같네요.












진짜 귀엽네요.

손 모은거 보세요ㅎ















약간 섹시한 모습이죠?

누워있어서 각도가 그러네요.

잡지나 사진촬영중인듯 합니다.










강아지를 세마리나 키우네요.

복받은 아이들









누구랑 결혼할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런 옷차림도 참 잘 어울리네요.

아나운서 느낌









손예진 씨의 각선미는

한국에서 아마 몇손가락 안에 들 정도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시스루

손예진 씨가 입으니까 더욱 빛이납니다.

서양에서의 시스룩은 가슴라인을 부각시키고

상위 속옷과 피부를 살짝 비쳐 드러내는 옷으로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브래지어나 슬립 등의 속옷의 선택도 중요해요.

























저도 몰랐던 사실인데요.

손예진씨의 예전 이름이 손언진이라고 하네요.

서울사람인줄 알았는데 대구출신이더라고요.

역시 대구에는 미남 미녀들이 많다는게 사실이었네요.

저도 대구에서 태어났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