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개콘 허민 사진모음 귀엽고 이쁜여자

2016. 2. 29. 02:59

개콘 허민 사진모음 귀엽고 이쁜여자


일요일마다 개그콘서트를 즐겨보는 팬 입장에서

눈에 띄는 인물들이 존재하는데요.


그들은 신인 개그맨들 입니다.

남자도 있고 여자도 있는데요.

이제는 신인이 아니네요.

시간이 꽤 지났거든요.


바로 허민씨 입니다.

여러가지 얼굴을 가지고 있어서

때로는 귀여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한편으로는 섹시한 얼굴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의상이 조금 과하죠?

그러나 안에 옷 다 입었어요.

시스루 입니다.

허민씨는 개그콘서트 어느 한 코너에서

발차기도 잘하고 남자같은 목소리로 야! 라고도 소리를 지르는데요.

그러다가도 갑자기 어린아이같은 목소리를 내기도 합니다.










천의얼굴을 가지고 있어요.

그런 면 때문에 제가 허민 팬이되었습니다.

가슴에 꼭 안아주고 싶은 싶네요.










사실 저는 이렇게 자연스럽고 네츄럴한 쌩얼이

오히려 더 평번하고,

더 나아가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많은 미녀 여자개그우먼들이 있지만

그녀들과 당당히 어깨를 나란히 할수 있습니다.












이건 야구 시구하는 모습입니다.

엄처어 진지합니다 ㅋ
















허민 씨는 반전 나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몇살같나요?

1986년생이라고 하네요.

앙앙앙 거리는 애교만 봐도 완전 유치원생 같은데....

예능보면 남는게 없다고 말하는 부모님들도 계실테지만

사람은 웃으면서 살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다같이 장수하기 위해서 밝은 미래를 위해서도 웃음은 필요하지요.

웃음주는 개그맨들이 참 멋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