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미투 운동 지지, 김옥빈 응원합니다

2018. 3. 7. 05:31

미투 운동 지지, 김옥빈 응원합니다


몇몇 생각없는 남자들은 연약한 여자들 및 여아들 힘 약한 자들을 괴롭히고 폭행하고 가지고 놉니다. 그런 자들은 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미투운동의 확산으로 이러한 고질적인 악의 뿌리가 사라지기를 바랄뿐인데요.


최근 배우 김옥빈이 미투 운동을 지지했습니다.


김옥빈은 2018년 3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ith you 지지합니다. 미투 운동이 단발성 이슈와 처벌로 끝나는 게 아닌, 예방과 교육으로 이어지는 장기적인 플랜을 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우리 한국 사회는 미투 운동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데요.


미투 운동이란 성폭력 피해자들이 SNS를 통해 자신의 피해 경험을 고발하는 운동입니다. 'With you'는 미투 운동을 지지한다는 의미의 문구이고요.


최근 연예계를 포함해 사회 전반에 미투 운동이 퍼지면서 감춰져 있던 성폭력이 세상에 알려지고 있습니다.


앞서 김태리, 김지우, 김남주, 최희서, 유이 등 많은 배우들도 미투 운동을 지지했는데요.








미투운동은 단기적으로 끝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여성들이 이 기회에 다들 자신의 피해를 주장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당한 사람만 억울할수는 없자나요. 또한 미투운동을 특정 세력에게만 하지 말고 계급에 상관없이 고발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가해자에게는 그에 맞는 처벌이 반드시 이루어져야 합니다. 지겹다고 생각하시면 안되요. 다 잡아넣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