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이소 갤럭시S7 액정보호필름 붙이기 어렵지 않네요

2016. 11. 11. 11:47

다이소 갤럭시S7 액정보호필름 붙이기 어렵지 않네요. 다이소 액정필름이 왜 좋냐고요?


엄청 단순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냥 싸서요... 근데요. 이거 하나는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싸지만 제 기능은 한다는 겁니다.


보통 싼게 비지떡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엄청 많잖아요. 그런데 말이죠. 저도 사실 싼거는 기피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싼거 샀는데 고장나면 "역시 싼거 이유가 있어" 라는 말을 하게되죠.


다이소에서 파는 물건의 대부분은 고퀄입니다. 고퀄리티 즉, 퀄리티가 높다는 뜻인데요. 저렴하면서도 쓰임새가 많은 물건들을 사게 되면 소비자들은 자연스럽게 만족도가 높아지고 지속적으로 다이소를 찾게 되는 겁니다. 사실 다이소처럼 친절하고 싼 물건 파는곳이 어디있겠어요? 아참, 참고로 일본이 원조인거 아시죠? 일본에서는 백엔샵이라고도 불린다네요.






그럼 붙여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잠시 제품을 볼게요. 가격은 2천원 입니다. 터치감 좋고요. 스크레치 방지 해줍니다. 곡면 커버까지 다 붙여집니다.






설명방법인데요. 굳이 안봐도 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이 2천원 치고는 멋스럽죠?






렌즈닦기로 일단 닦아줍니다.






근데 닦아도 닦아도 안떨어지는 이물질이 있을 수 있어요. 그럴때는 테이프를 이용해서 쉽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필름에 써있는 1번 부분을 잡아당겨서 반쯤 뜯어주시고요. 아래쪽 센터 좌우 맞춰주세요.






문지르개로 밀면서 1번 필름을 전부 떼어주세요.







자, 여기까지 되셨나요? 처음하시면 시간 엄청걸립니다. 그리고 자꾸 실패도 하고요. 아무튼 이제는 2번 필름을 떼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앗... ㅋㅋ 이렇게 공기방물이 생겨버렸네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문지르개로 스윽 밀어주시면 공기가 다 빠집니다. 공기빼는법 별거 없어요.






다이소 갤럭시S7 액정 보호필름 붙이기 성공입니다. 이게 2천원이라는 믿기지 않습니다. 삼성폰을 말하는게 아니에요 ㅎ 음... 그럼 평을 한번 써볼까요? 감히 평하자면, 우선 가격 대비 만족도는 일품입니다. 단, 재품 재질의 연성이 있다보니 손톱으로 쿡 누르면 자국이 쿡 하고 생기니까요. 그 부분만 조심하시면서 쓰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