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손호준 YG 엔터테인먼트 계약 체결

2016. 7. 24. 00:50

YG엔터테인먼트라고 한다면 국내에서 유명한 소속사 중 하나로 뽑히고 있는 곳입니다. 빅뱅의 G드래곤, 태양, 탑, 싸이, 위너 남태현, 씨엘, 에픽하이, 지누션, 김희애, 강동원 등 유명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곳이죠.


이곳이 방송쪽에서 일하고 싶은 누군가에게는 꿈의 무대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TV에 얼굴 나오는게 싫지만 그들은 그것을 꺼려하지 않기 때문에 연예인이 되려고 하는 거겠죠?


여러분들은 배우 손호준 씨를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는 사실 영화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재미있는 영화는 보고 또 봅니다. 재탕을 많이해요.







그중에 하나가 영화 바람 입니다. 고등학생으로 나오는 손호준을 보고 얼핏 장동건이랑 비슷하다는 생각도 했었거든요.


아무튼 최근 인기방송중인 삼시세끼에서의 손호준이 YG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짝짝짝 참 잘했어요. 정말 멋있고 잘 되었고, 축하할만한 일이 아닐 수 없네요.


다들 알고계시다시피 손호준은 삼시세끼 고창편에 출연중인데요. 너무 바른청년입니다 라고 차승원 씨가 직접 말하기 까지 했죠.






1984년생이니까 나이도 그렇게 어리지 않고요. 30대 중반으로 서서히 들어서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거 아세요? 차승원씨가 YG 소속사라는 것을요? 그렇다는 말은 삼시세끼를 통해서 뭔가 YG와 연이 닿은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최근에 CF도 많이 찍더라고요. 명품배우가 되어주세요. 좋은 작품에서 만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