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뉴스타파 이건희 동영상 네 키스 때문에 오늘 XX했어

2016. 7. 22. 01:46

뉴스타파 이건희 동영상 네 키스 때문에 오늘 XX했어. 완전 이 늦은시간 충격이 아닐수가 없네요. 이건 뭐 빼도박도 못할것 같은데요?


일단 동영상 자체만 봐도 전문가들은 거짓영상이 아니고 위조된게 아니라고 하네요.


아참, 우선 이런 핫 이슈를 공개한 곳은 뉴스타파 라고 하네요. 지난 4월달에 익명을 요구한 제보자로부터 삼성전자 이건희 회장의 성매매 의혹을 보여주는 동영상 파일과 자료들을 입수했다고 하는데요.


동영상 안에는 이건희 회장이 젊은 여성들과 안가 및 자택으로 불러서 성행위를 한 정황이 담겨있었습니다. 유튜브에서 검색하면 다 나옵니다.


진위여부요? 참고로 3개월 동안 동영상의 진위 여부를 다각도로 검증했다고 합니다. 검증 결과 동영상이 위변조됐거나 허위라고 볼만한 어떤 흔적도 찾을 수 없었다고 하네요.


우선 여성들을 한번에 4명에서 5명 정도 불렀다고 하고요. 한번에 500만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건희 회장의 성매매 의혹이 담겨있는 동영상은 모두 5개.


1. 2011년 12월 11일

2. 2012년 3월 31일

3. 2013년 1월 5일

4. 2013년 4월 19일

5. 2013년 6월 3일


음성분석이랑 영상 위조 여부까지 다 했지만 결국 진짜라고 하고요. 영화 속에서 본 것들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는 것에 말문이 막히더라고요.


중요한 것은 또 있습니다. 만약 이건희 회장이 불법 성매매를 하는 과정에 비서실 등의 조직이 동원됐다면, 삼성 그룹 역시 법적 도덕적 책임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는 점인거죠.






동영상에서 보면 네 키스때문에 오늘 XX했어 라고 말하는 장면도 나옵니다.







동영상 촬영 일당으로 추정되는 이 모 씨 선 모 씨. 이들 두 남성은 이건희 회장의 거처에 드나든 여성 중 1명과 협력해 동영상을 촬영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걸로 돈을 뜯어내려고 한거죠.


현재 이모씨와 선모씨는 행방불명이라고 하네요. 무섭네요. 이번 사건으로 인해 이건희 회장이 지금까지 쌓아왔던 명예와 명성이 실추될것 같네요. 정말 알수없는 일들이 일어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