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막여우 분양 가격 방법

2015. 7. 8. 18:43

우리 주변에서 흔히 접할수 있는 동물들은 도끼나 고양이 강아지 등입니다.

이 아이들을 기르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주변 사람들이나 이웃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한에서는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이라면 키우는 것이 가능한데요.

아주 가끔은 도마뱀이나 악어 등의 특이한 생물을 키우는 사람들도 존재합니다.

그렇다면 사막여우는 어떨까요?






사막여우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지역의 사막지대에서 서식하고 있는 동물입니다.

다른 이름은 페넥 여우라고 불리는데요.

육식동물로 분류되어서 먹이는 작은 쥐나 벌레 등을 먹지만 과일도 먹는다고 해요.

특징이라면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얇고 길쭉한 큰 귀 입니다.

더운 날씨에서 생존하기 위해 큰 귀는 열을 바깥으로 잘 보낼수 있도록 해주기도 하죠.

얼굴이 작아서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처럼 보이고 잘생긴 아이들은 사랑스럽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그러고보니 어디선가 본적이 있죠?

네, 맞아요ㅎ

어린왕자에서 등장하기도 했어요.






분양 가격은 비쌉니다.

싸게는 300에서 비싸면 1,000만원 까지 간다고 할 정도로 다양합니다.

사실 야생에서 활동하는 동물을 가정에서 키우기는 어려운 실정입니다.

온도를 1년 내내 일정하게 유지시켜줘야 하는게 보통 쉬운일이 아니죠.

환경에 예민한 사막여우인 만큼 신중히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아직까지도 말이 많은 부분은,

사막여우를 사고파는게 불법이냐 아니냐의 여부인데요.

제가 생각할때는 불법이 아니라고 봅니다.

왜냐고요?

예전에 동물농장에서 나온적이 있었거든요.

TV에 나왔으니까 일단 불법은 아니지만 저렇게까지 비싼 돈을 주고 키울 생각은 딱히 안드네요.

그래도 귀엽긴 하네요 ㅎㅎ

분양방법은 인터넷을 이용하면 쉽게 접할수 있다고 해요.

요새는 카페들이 매우 활성화 되어 있다 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