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강아지 움짤 모음 몇가지

2015. 12. 16. 22:16

강아지 움짤 모음 몇가지


동물과 인간이 함께 사는 세상을 꿈꿔보세요.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지 모릅니다.

그러나 몇몇 사람들은 그런 아이들을 학대하죠.

못살게 하고 괴롭히고 죽이기 까지 합니다.


자신의 가족이라는 생각을 한다면,

그런 야만적인 행동들은 없어지지 않을까요?

아무튼... 

우리주변을 돌아보면 귀여운 아이들이 많이 보입니다.

가족처럼 느껴질 정도로 보살펴주고 싶은데요.

그런 귀요미들이 모습은 어떤것일까요?





우리 아이들이 변했어요.

예전에는 던지면 불속 물속이라도 뛰어들어갔는데...

이제는 속지 않네요 ㅋㅋ





이정도면 아주 기가막힌 실력입니다.

수영장에서 보트타는 강아지

점프도 잘하고 방향도 잘 잡네요.

우연이라고 하기에는..





주인님이 좋아요.

그러나...

쉬벡 올라갈수가 없네요.

아이쿠 쿵..

에고...





외국인들이 하는 놀이예요.

큰 개가 박스를 통과하니 작은 강아지 변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ㅎ





이건 합성이 아닙니다.

진짜 호랑이에요.

하품하는데 와서 뽀뽀하네요.

"지금 무슨일이 있었지!?"





실제로 새끼 강아지를 키워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아기들을 앞다리에 너무 힘을 주기 때문에 균형이 깨집니다.

ㅋㅋ 너무 귀엽지 않아요?





여자: 나 몇일전부터 새 남자친구 생겼어, 기달려봐 바꿔줄게

남친(개): 나 이여자 남친이야! 왈왈





우리는 환상의 베스켓볼 챔피언

농구공은 나의 인생





오빠들 너무하네

나같이 연약한 고양이가 문열게 만들고...

문도 못열다니...





내가 긁어줄게

나도 긁어줘

참 보기좋은 모습입니다.





안녕하세요 언니 오빠들

저희는 크래용팝 팬입니다.

점핑점핑! 다같이 뛰어뛰어





어이 어이 어이 어이 어이 어이 어이

"엄마~ 얘가 나 괴롭혀!!"





고도의 집중력

기네스북 도전





주인님아...

이제 공놀이는 그만해요.

저 이제 6살이에요.





곤니찌와!

하이 소우데스!

아리가또!

스미마셍!

일본의 똑똑한 강아지는 주인과의 합이 잘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