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동물 움짤 사진 모음 귀여운 아이들

2015. 12. 18. 03:12

동물 움짤 사진 모음 귀여운 아이들


저는 가끔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하루를 돌이켜보고 자신의 잘못을 생각합니다.


남을 항상 배려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평소에도 헌신의 자세를 취하죠.


갑자기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동물을 키우면 이런 생각들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인간동물을 한마리 키우고 있거든요.

아주 귀엽고 때로는 말썽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보도록 할게요.





너 내가 말이라고 무시하지?

나!!

화나면 아무도 못말린다고!!





으쿠으쿠으쿠

주인님~

저는 이렇게 청소기 마사지 받을때가 가장 좋아요~

꽥꽥~





음?

방금 뭐였지?





뭐?

뭔데?

what?

뭐지?

무슨일이냐고!

뭐야!





오빠들~

간식먹을 시간이야~

냥...

까순아 나도 좀...





나는 자연인이다.

내가 토끼고 토끼가 내가 되는 신의 경지





쩔쭉쩔쭉쩔쭉!!

크!!!

덩치큰 네코펀치





헤이 맨~

유아마이프렌드 right?





오빠?

무슨일 있었어?

오늘 왜그래?

뭐라고 말좀해봐...

내가...

싫어졌어?





나는 이곳이 싫어

이제 지긋지긋 해!!

나갈거야!!

말리지마!!

그래 가라가 내가 밀어줄게!

낑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