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귀여운 고양이 움짤 사랑스러운 아가들

2015. 12. 8. 14:37

귀여운 고양이 움짤 사랑스러운 아가들

동물을 사랑하고 함께 살아가는것

그 속에서 작은 행복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그렇고요.

그렇기 때문에 길에서 돌아다니는 아이들도 잘 보살펴줘야 합니다.

하지만 캣맘 사건 이후에는 저도 무서워지네요.

그저 고양이를 좋아하고 아끼던 한 사람이었는데...

나쁜사람들...

갑지가 이야기가 다른곳으로 가버렸네요.

오늘은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들을 만나봐야겠습니다.






흔히 볼수 있는 장면이죠?

도로를 달리는 차 안에 고양이가 앉아있습니다.

자동차의 속도감과 거리감이

냥이에게는 아직 익숙하지 않아보이네요

마치 자신이 부딪힐거라고 생각했나봐요.

귀엽죠?






응가를 하고 욕조로 넘어가려는데 발이 미끄러집니다.

에구 지지...

자기똥에 자기가 놀라네요.

ㅋㅋ

그래도 자기의 것은 자기가 치울줄 아는 모습이 참 보기좋네요.

저는 가끔 길거리에서 강아지나 고양이의 배변을 보는데요.

애완동물을 키우는 주인이 치우지도 않고 그냥 도망가는 것이 참 얄밉습니다.

꼭좀치워주세요!






얼마나 놀랐을가요?

저 봉지에 누가 있을거라고 생각이나 했겠어요

심장이 튀어나왔을듯...






팅~!

토스토 완료 소리에 놀라는 냥이

완전 뒤로 넘어집니다.






아...

너무 귀여워요.

틈새라면 어디든 들어가려는 습성






살그머니 올라와서 눈을 마주칩니다.

샤!!!!!

소리를 지르는 큰 아이

이내 놀란가슴 다시 밑으로 내려가네요.






ㅋㅋㅋ

주인님아, 창문 너무 깨끗이 닦은거 아니에요?






흔들흔들

윙윙~

쥐라도 발견한걸까요?






인간 vs 고양이

누구의 두뇌 아이큐가 더 좋을까요






어머?

오늘따라 내 얼굴이 왜이렇게 이상하게 보이지?

호?






주인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고양이 입니다.

무슨일이 있어서 항상 붙어있으려고 하네요.

요가하는 동작에도 떨어지지 않으려는 정신이 참 기뜩합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동물을 사랑해주세요.

정말 소중한 생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