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이쁜 고양이 사진 모음 깨물고싶은 귀요미들

2015. 11. 25. 08:32

이쁜 고양이 사진 모음 깨물고싶은 귀요미들

인간은 인간들끼리만 살아가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사랑과 함께 자식을 낳고 살아가면서,

그 작은 가족으로 애완동물이 들어오죠.

그러면 집안의 분위기는 크게 달라집니다.

저는 강아지도 좋아하지만 고양이도 무척 좋아합니다.

길냥이들만 봐도 발걸음을 멈출정도니까요.

개중에는 쓰다듬어 달라고 오는 냥이들도 있어요.




냥이들은 매우 까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여 실수라도 하면 새침데기로 변하기도 합니다.

우리주변을 둘러보면 잘생긴 사람이 있고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있잖아요?

고양이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깨물어 주고 싶은 고등어 삼색이 등을 만날수 있습니다.




반대로 멋있는 아이들도 있죠.

역시 타고나는 겁니다.




왜냐하면 우리 사람과는 달리

냥이들은 성형수술 같은것을 할수 없으니까요ㅜㅜ






저는 개인적으로 검은고양이가 좋습니다.

털이 하얀색이 발쪽에만 나있는 아이들도 참 귀여워요.

들고양이들은 사료를 먹지않고 이렇게 직접 사냥을 해서 먹이를 잡습니다.







살코기 라고 불리는 고양이의 발다박

하이파이브를 하고 싶어서 달려드는것 같네요 ㅎㅎ




인형처럼 눈부신 외모




눈망울이 어쩜 이렇게 초롱초롱 할까요.

마치 인형같다는...




ㅋㅋ

주인님 꺼내주세요~

추..추워요...




밥 언제줄거예요?

배고픈데요?




여러분은 위 사진을 보고 무슨생각이 드나요?

이건 중국에서 가장 이쁜고양이로 뽑혔다는 주인공 입니다.

근데 제눈에는 너무 못생긴듯요...

중국사람들은 이런 취향인가봐요.




만화속 주인공이라고 해도 믿을만 합니다.

지금 저는 안키우지만

예전에 키울때 보니까, 냥이들은 새끼 때는 다 이쁜것 같아요.

커가면서 모습이 바뀌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