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귀여운 강아지 움짤 모음

2015. 11. 11. 09:06

귀여운 강아지 움짤 모음

아마 저 혼자만의 생각이라고도 할수 있지만,

제가 볼때는, 이세상 사람들은 대부분 동물을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저 역시 그들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중에서도 고양이나 강아지는 정말 최고요.

그럼 이제 귀여운 아가들을 만나볼게요.




여기서 느낄수 있는 것 한가지!

역시 맹수는 괜히 맹수가 아니라는 겁니다.

맨 앞에 있는 강아지는 새끼사자를 보자마자

표정이 싹 바뀌어서 조심스럽게 걸리지 않게 도망갑니다.

뒤에있는 개는 완전 깜짝 놀랐네요 ㅎㅎ




HEY 뽀삐?

COME DOWN

제발 가만히 있어줘!!

엄마가 저거보려고 아침부터 밥도 안먹고 3시간 기다렸잖아!

말좀 들어줘!!

<몇초 뒤>

.

.

.

저걸 어쩐데요 ㅜㅜ




 여러분~

저희는 머리가 똑똑합니다.

서로 도우면 못할게 없답니다.




저는 무식한게 아니예요

줄이 도망가는 거에요!

저를 바보취급 하지 말아주세요!!




넌 그냥 바보 맞아

내가 하는걸 보라고

나는 줄넘기의 신이라고!

바운스 바운스!!




주...

인...

님...

아직도 저 몰라요?

저는 이미 지쳤습니다.

백날 던져보세요.

제가 무나요...




이케... 하나요?

지금 움직여요?

눌러요?

앗 차가워!!




시체가 움직인다면?

인간이라도 놀라겠죠?

강아지도 마찬거지 입니다.

정어리에게 완전 당했네요.




주인의 장난에 물고있던 공까지 떨어트립니다.

그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장난감 강아지에 완전 놀랐네요 ㅎㅎ




덩치가 큰 아이..

눈썹과 얼굴 표정을 보세요.

저건 진심으로 겁에 질린 모습입니다.

덩치는 커가지고...

고양이한테 너무 겁먹네요 ㅋ

표정이 너무 구여워요 ㅎ




거북이 택시기사: 요금은 싸지만 느린게 단점이라우~ 그래도 무사히 도착했네요우~ 손님~^^

개 손님: 헉... (두리번두리번) 저기... 기사님? 여기가... 아닌것 같은데요....

기사: 헐... 12시간 걸려서 겨우 도착했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