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류현진 배지현 결혼 전제 열애 인정 시즌 끝나고 결혼식 올린다네요

2017. 9. 13. 13:11

류현진 배지현 결혼 전제 열애 인정 시즌 끝나고 결혼식 올린다네요


운동선수와 아나운서의 열애설은 종종 우리 귀에 들어옵니다. 그러나 이번 열애설은 임팩트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아나운서의 연애거든요.


배지현 아나는 2009년도에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한 경력도 있을 정도로 외모가 특출납니다.


키가 무려 173cm 입니다. 워낙에 류현진 선수의 키가 크다보니 류선수 앞에서는 작게 보일 수도 있겠네요 ㅎ







이들은 야구 매개체를 통해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사랑의 싹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류현진 측 부모님께서 배지현씨를 매우 예뻐하신다는 이야기까지 했다네요.







그렇다고 상견례를 정식으로 한 것은 아니지만 양쪽 부모님들은 결혼 전제의 연애임을 알고 계십니다. 실제로 이들은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거든요^^







류현진 배지현 커플이 결혼해서 나중에 출산을 하게 되면, 얼마나 대단한 아이의 모습일지 궁금해집니다. 류현진 선수는 덩치도 좋고 키도 기고 배지현 아나 역시 키도 크고 머리도 똑똑하다보니까요. 참고로 류혀진 씨 키가 무려 190cm에 육박합니다. 그리고 배지현 아나운서는 야구여신으로 불리는데요. 2014년부터 SBS스포츠, MBC스포츠 플러스에서 활동중입니다. 야구 뿐만 아니라 스포츠진행 광고모델로 활약중이죠. 열애 기기간은 2년 정도라고 하네요.


멋진 사람은 멋진 사람을 만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능력있는 사람들은 능력있는 사람들 만나는 경우가 종종 있죠. 부디 예쁜 사랑 나누세요!!^^ 아 하나 더요. 이번 시즌 끝나고 결혼식 올린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