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홍석천 용산구청장 출마 준비 선언 이유 무소속 예상

2017. 9. 3. 06:33

홍석천 용산구청장 출마 준비 선언 이유 무소속 예상


워낙에 유치하기 짝이없는 일들이 많이 벌어지고 있으며 실제로 뉴스에서도 종종 그런 일들이 일어나다보니 정치세계는 다 큰 어른들의 초딩세계와 똑같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나이만 다르지 하는 행동 수준은 초등학교 수준이라서 그런 이야기가 나온듯 하네요. 물론 당연히 다 그런건 아니지만 여전히 유치한 사람들이 존재하죠.


국민을 위함이 아니라 자기 자신의 이익을 위해 존재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때가 많으니까요.


정계에 몸담고 있는 사람들은 전부 그들 자신이 원해서 정계에 진출하여 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겠죠? 너무 당연한가요?







여기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개그맨 홍석천 씨 역시 자신이 원해서 정계에 진출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사... 사실인가요? 네, 방송인 홍석천 씨가 용산구청장 출마 의지를 강하게  재차 밝혔거든요. 조금 뜬금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저기서 말들이 많긴 합니다.







홍석천 씨 하면 떠오르는게 동성애자 인데요. 그는 시사저널 인터뷰에서 용산구청장 출마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용산구청장이 되어서 자신의 아이디어로 자신이 사랑하는 동네를 위해 일하고 싶다고 했죠.







누군가는 말하겠죠. 동성애자의 정계진출은 말도 안된다고요. 그러나 지금은 그렇게 구시대가 아니지 않습니까? 최고의 회사 애플 CEO 팀쿡의 커밍아웃이 그것을 증명해주고 있으니까요. 현재 홍석천씨는 2018년 지방선거에 나갈지 여부에 대해서는 모른다고 대답을 했지만 시간을 두고 생각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아참, 홍석천 구청장 출마 이유는 본인이 동성애자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사회에서 잘 살아갈 수 있음을 보여주주고 싶은 부분도 있다고 하네요. 정말 멋있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