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아이유 법적 대응 성희롱 BJ푸워

2017. 4. 13. 02:23

아이유 법적 대응 성희롱 BJ푸워


연예인들은 참 피곤합니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 개인적인 힐링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매우 적습니다. 물론 짬을 내서 여행을 다니면 그것만큼 좋은 것은 없죠.


그런데 만약 정신적인 압박과 스트레스로 힘들어한다면 얼마나 가슴이 아플까요?


이번 사건은 가수 아이유 측이 성희롱 발언을 한 네티즌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거였습니다. 한 네티즌의 성희롱 발언이 화근이 된거죠.







네티즌 발언의 수위가 높기 때문에 선처는 없을거라고 하는데요. 성적 발언을 한 사람은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하며 아이유와 관련해 성희롱 발언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비판이 쏟아지자 해명 영상을 올리며 사과를 시도합니다. 그러나 비판은 멈추지 않게 되죠. 원래 그런거 있잖아요.


본인의 가볍게 뱉은 말이라고 할지라도 상대방 입장에서는 그게 아니죠. 사람을 강아지와 비교하는 것 자체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시청자 중 한 명이 강아지가 좋으나 아이유가 좋으냐고 물어서 당연히 아이유가 좋다는 대답을 그렇게 한 것 그리고 방송에서 “죄송합니다. 저 아이유랑 사귑니" 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는 것으로 미루어볼때 얼마나 생각이 짧고 어린사람인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그는 고소를 당하는 것을 영광이라고 생각했다네요. 잘된일이네요. 앞으로 잘못 게속해서 아이유한테 고소 당하면 되는거 아닐까요? 그렇게 반복이 되면 "내가 잘못한거였구나" 라는 생각이 들 때가 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