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갑질 유명 아이돌 끝판왕 용감한기자들

2017. 3. 1. 16:11

갑질 유명 아이돌 끝판왕 용감한기자들


갑질이라고 한다면 통상적으로 돈좀 있는 사람들이 행패를 부리는 것을 말하죠. 그들 대부분은 나이를 떠나서 정신연령이 초등학생 수준입니다.


저 지금 그들을 무시하고 있는겁니다.


제일 재미있는 사실 한가지가 뭔지 아세요? 그렇게 갑질하는 사람들 보면 힘좀 쓰고 험악해보이는 사람들 앞에서는 꼼짝도 못한다는 겁니다.







인간은 참으로 치사합니다. 이 세상에 모든 사람들이 착한 마음씨를 가졌다면 싸움도 일어나지 않고 트러블도 일어나지 않을겁니다. 왜 갑질을 해야 하는 것일까요? 그들에게 갑질은 권력의 상징인가요?


용감한기자들에서는 유명 아이돌 그룹의 갑질이 폭로되었죠. 충격 그 자체인데요. 용감한 기자들 3에서는 될 놈과 안 될 놈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게 되죠.







이날 패션 뷰티 기자의 폭로가 이어졌습니다. 한 아이돌 그룹은 엄청 잘나가는데 멤버 한사람이 사고를 치고 다닌다죠. 특히나 아이돌 그룹 A군은 술집에서 그렇게 갑질의 끝판와을 보여줍니다. A가 술집에서 치킨을 시켰는데 치킨이 늦는다면서 술병을 땅에 던져서 깨고 진열대에 있는 술병을 다 때려부수죠. ㅋㅋ 미친놈 아닌가요?







당시 지인들은 A가 장난치는줄 알았데요. 장난으로 볼수밖에 없는 상황인거죠. 연기하는가 싶었나 봅니다. 만약 진짜면 정신이상자요. 근데 그게 진심이었다고해서 충격을 안겨줍니다.



나중에 치킨 배달원이 도착했는데 욕세례가 시작됩니다. 치킨이 식었서 욕을 막....







또 다른 아이돌은 승무원에게 욕한 아이돌 입니다. 갑질의 시작이죠. C군은 비행기에서 짐칸에 머리를 부딪혔는데 승무원한테 화를 냅니다. 지가 부딪혔는데 승무원한테 화내고 짐까지 던지는 또라이의 정신세계가 참 궁금합니다.


더 웃긴거요? 당시 같이 있던 아이돌이 같이 합세했다는 거죠. ㅋㅋ 어떻게 자라왔길래 저럴수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