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아이유 사진모음 반칙녀 그게 바로 그녀의 별명

2016. 3. 1. 10:36

아이유 사진모음 반칙녀 그게 바로 그녀의 별명

반칙이라는 의미를 사전에서 찾아보면

규정이나 규칙을 어기는 것을 뜻합니다.

비슷한 뜻으로 파울이 있지만

파울녀는 뭔가 운동선수 느낌이 많이 나기 때문에

반칙녀라고 정해봤습니다.

그렇다면 그녀는 과연 무엇을 어겼을까요?

저는 두가지를 뽑았습니다.

첫째, 외모

네, 맞아요.

예전부터 귀여운 얼굴과 표정으로

남심+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둘째, 목소리

가수답게 매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입니다.










그러나 요새는요?

프로듀사라는 드라마에게 연기자로 활동까지 하고 있다네요.

저는 안보기 때문에 모르겠지만 들리는 말로는 연기를 잘한다고...

정말인가요?

그렇다면 너무한데요.

너무 완벽한거 아닌지....

사실 아이유는 16살때 데뷔해서 아이돌이라는 이미지가 있지만,

그룹은 아니기 때문에 아이돌이 아닐수도..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가창실력으로 팬들을 끌어모르기 시작했죠.

아...

너무 칭찬만 하는것 같네요.

그래도 이야기 하다보면 흠잡을 곳이 없는건 맞는것 같아요.











검은색 아이라인을 그려서 약간 시크해 보입니다.

차갑게 느껴진다고 해야 할까요?










역시 화장하니까 천사로 변신합니다.

그렇다고 생얼이 안이쁘다는게 아니에요.

이게 더 예쁘다는 거죠.










교복 느낌이 나네요.

긴생머리는 오랜만이네요.










느낌있는 한장의 사진 되겠습니다.

꾸밈없는 츄리닝 복장

그리고 광채

아침의 그녀는 유난히 빛이납니다.












이런 화장 안한 순순한 모습

저는 이런게 좋아요.

물론 쌩얼보다 화장한 얼굴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말이죠.

















그러고 보면 아이유는 진짜 가슴에 안아주고 싶을 정도로

계속 보고싶은 얼굴인것 같아요.

사실 국내에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유지만,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잡지의 메인화면에 실렸네요.

그렇다면 일본 버전으로 화이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