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요시타카 유리코 사진모음

2015. 11. 12. 14:16

요시타카 유리코 사진모음

일본 드라마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행복한 고민들이 많습니다.

아니, 행복한 일들이 많은거죠.

멋있는 남자 배우들과 이쁜 여자 배우들이 나오니까요.

그래서 제 눈이 항상 초롱초롱 한것 같습니다.



제가 요시타카 유리코를 처음으로 본것은 TV에서 였습니다.

일드 아름다운 13월의 미오카에서 주인공 역할을 맡았거든요.

참 참하게 생긴 여성입니다.

연기도 잘하고 도도한 성격

그리고 까칠해 보이는 매력이 남성팬들을 사로잡습니다.



간략하게 그녀의 프로필을 말하자면,

1988년생으로 7월 22일이 생일입니다.

키는 157cm로 조금은 작은 키지만

그런 부분이 오히려 본인의 얼굴을 더 잘 표현해주는것 같습니다.

원래 연예인들중 대부분은 필명이나 가명을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요시타카 역시 본명은 하야세 유리코 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태어나서 쭉 자라왔고요.

출신은 도쿄

고등학교 1학년때 하라주쿠에서 쇼핑을 하다가 스카웃이 되었다고 하네요.












음...

이사진으로 보면

영화 잉투기에 나왔던 류혜영 씨와 약간 비슷해 보입니다.

이미지가 비슷한 느낌이죠.



제가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말로 다 표현할수 없는 외로움을 묘사하려는 듯한 표정입니다.











그녀의 변신은 계속됩니다.

멜로, 순정 드라마에서 잘 어울리죠.

연기력 또한 게속 좋아지고 있습니다.

아마 남자들에게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가 될것 같네요.

앞으로도 쭉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