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에이미 아담스 사진 모음 헐리우드 여배우

2015. 11. 14. 13:20

에이미 아담스 사진 모음 헐리우드 여배우

오래전부터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다가갈수 없는 사람입니다.

그 여자는 너무 아름답기 때문이죠.




이름은 에이미 아담스

그녀의 나이는 1974년생 인데요.

2015년 올해 기준으로 한국나이 42살입니다.

과거에는 헐리우드 배우로써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지금은 그저 평범한 한 아이의 엄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 작품에서 아담스를 만나왔습니다.




캐치미이프유캔

명작이라고 불리는 이 영화에서도 등장했었죠.

몰랐다고요?

극중 디카프리오와 결혼을 앞둔 여성이었죠.

하지만 배신이 결혼을 망쳐놓습니다.

치아교정기를 뺐을 때는 상당히 이뻤습니다.




그녀의 매력은 한두가지가 아니에요.

피부색이 하얗다는 것

이것은 굉장한 무기입니다.

원래 사람이 밝으면 더 이뻐보이는 것처럼요.




미소 역시 빼놓을 수 없습니다.

웃는 모습이 참 선합니다.

아직도 눈에 아른아른 거리네요.




그녀는 파란색 눈을 가지고 있는 서양인이지만,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국 국내에서의 인기도 대단한데요.

여러 영화활동을 통해 많은 수상경력을 가지고도 있습니다.

tv 프로그램 쇼에서도 그녀를 볼수있죠.




모든 배우들은 나이가 들수록 성숙해집니다.

오히려 다른 멋을 자아내니까요.




잡지에서도 많이 접할수 있습니다.

저는 영화 슈퍼맨을 보고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 입니다.

전혀 다른 느낌이죠?








쌩얼

너무 환하게 웃은듯요.

결혼 이후의 사진인지 몰라서 가슴이 예전보다 커진 느낌입니다.




귀요미 대결

다람쥐 vs 에이미




리즈시절

젊었을 때 모습은 여신이 따로없네요.





시간은 흘러갑니다.

사람도 변합니다.

영원한 것은 없죠.

그래도 저는 그녀를 지금처럼 쭉 지켜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