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어깨넓은 남자 연예인 크리스 에반스

2015. 11. 11. 09:57

어깨넓은 남자 연예인 크리스 에반스

우리 인간은 참 신가한 동물입니다.

사람들은 제각각 가지고 있는 매력을

다른 누군가에게 발산하여 마음을 사로잡는데요.

여기 한 남자가 저를 반하게 만들었습니다.




딱 보면 무슨 생각이 드세요?

1. 덩치 좋다.

2. 어깨 넓다.

3. 몸 좋다.

4. 가슴근육 멋지다.

저는 2번입니다.

물론 다른부분들도 최고지만요.

근데! 도대체!!

인간의 어깨가 어떻게 저리도 넓을수 있습니까!

성인남자의 평균 어깨 넓이는 약 40cm라고 합니다.

수영선수의 경우 팔과 어깨를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골격이 넓어질수밖에 없는데요.

에반스는 그럼 뭐죠 ㅋ




이 배우는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남자답게 생겼고 잘생겼습니다.

그리고 어깨깡패 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닙니다.

거기에다가 팔뚝 좀 보세요.

맹수와 싸워도 이길것 같습니다.





운동으로 다져진 몸

그러다 보니 티 한장 걸쳐도 잘 소화합니다.




사실 한국 연예인들 중에서도 어깨 넓은 분들이 많습니다.

유지태씨, 박태환 선수, 비(정지훈) 등

하지만 그들을 초월한 존재가 크리스 에반스 아닐까요?





영화에서 이거보고 놀랬습니다.

완전 벌크업 된 모습





이건 뭐죠?

애교를 부리는것 같은데요?

참 덩치에 어울리지 않네요 ㅋㅋ




와...

그냥 부럽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저도 운동해야 겠네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어벤져스 등에서 많은 팬들을 사로 잡았던 그!

저 역시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역시 남자는 어깨인가요?

아니면 얼굴인가요?

어려운 질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