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소녀시대 윤아 사진 모음 흔한 여신

2015. 11. 11. 09:30

소녀시대 윤아 사진 모음 흔한 여신

신이 있다면, 그리고 저에게

"소원을 말해봐~"

라고 말한다면

윤아씨와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과거의 아이돌과 지금의 아이돌의 공통점

여자들의 미모와 얼굴이 한결같이 아름다고 이쁘다는 겁니다.

핑클, SES만 봐도 그렇잖아요.

그중에서도 국민 여자 아이돌은 소녀시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금은 데뷔 후 많은 시간이 흘렀네요.

그녀들의 모습도 나이를 먹으면서 조금씩은 변하고 있는데요.

삼촌팬들과 남심을 사로잡은 윤아를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팬들이라면 당연히 알거예요.

소녀시대 맴버들은 모두 끼와 재능으로 뭉친 인물들이라는 것을요.

윤아는 일단 몸매와 얼굴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이에요 ㅎ)




특징이라면 위 사진처럼 항상 이마를 보이게 머리를 한다는 겁니다.

저런 모습이 매우 보기좋아요 ㅎ




그렇기 때문에 조금만 헤어스타일을 바꿔도

이미지 전체가 달라지는 효과도 있습니다.

환한 미소는 그녀의 무기이자 매력입니다.




볼을 보면 약간 화장을 분홍색으로 애교를 준것 같습니다.

저도 입을 스마일 하게 되네요 ㅋㅋ





짜잔!

이건 홍콩 패션쇼에서의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몰랐던 사실...

윤아 가슴이 이렇게 볼륨감 있는줄 몰랐다는...

홍콩 팬들을 사로잡을만 하네요.




제가 감히 윤아를 한글자로 표현한다면

여신 아니, 천사 정도 되겠습니다.




웃을때 입을 크게 벌리고 아 하는 웃는방법

저도 그렇게 웃는것 같네요

단, 아래이는 입으로 가리고 위에 치아라인만 보이게 하는 겁니다.

다같이 해볼까요? ㅎ





눈 아래 애교살

이것이 귀여움과 여자다운 미를 물씬 풍기게 하네요.




이 모습은 조금 성숙한 모습입니다.





이 사진 역시 제가 좋아하는 것중 하나입니다.

그녀를 가장 잘 묘사해주고 있는것 같아요.





학창시절 고등학교 교복 사진 인데요.

지금이랑 똑같죠?

리즈시절 버전




약간은 차가운 표정을 하고 있는데요.

이날 무슨일 있었던건지...




기럭지 보세요.

비율이 매우 좋다보니 옷빨도 잘 받습니다.





초딩학교 시절의 오디션 당시 윤아

어쩜 이렇게 귀여울수가...










쌩얼 되겠습니다.

언빌리버블









단발머리의 그녀

너무 이뻐요~




선글라스 사진 인데요

포스가 느껴지는 한장입니다.

지금처럼 항상 건강하고 좋은 모습들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