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알리발 스피너 루어, 알리 익스프레스

2018. 1. 20. 14:36

알리발 스피너 루어, 알리 익스프레스


루어는 잡으려고 한느 대상어에 맞게 원하는 것을 구입해야 합니다. 미노우를 이용해서 장어를 잡는 사람이 되면 안된다는 거죠.


수많은 루어 종류 중에서 스피너는 하드 베이트에 속하는데요.


주로 꺽지 산천어, 기타 소형 어종을 잡을때 사용합니다.


스피너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회전하는 루어 입니다. 철사에 날개같은게 달려서 수류 저항으로 돌아가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릴링을 통해 물고기의 관심을 끌고 대상어가 물게끔 하는게 낚시 방법 입니다. 너무 빨리 릴을 감아버리면 수면 위로 스피너가 튀어나오므로 일정한 속도로 감아주는게 좋습니다. 너무 느려도 블레이드(날개)가 돌지 않아요.






제가 구입한 것은 총 10개 입니다. 세트로 팔아요. 박스에 담겨서 옵니다.






택배 배송일은 대략 12일 정도 걸린듯요.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크게 두가지 타입이 있는데요. 작은 사이즈 길이는 5.6cm 무게 2.5g 이고요. 큰 사이즈 길이는 6.7cm 무게 3.5g 입니다. 블래이드가 참 이쁘죠? 아참 가격은 10개에 4달러 입니다.






제가 꺽지 매운탕을 워낙에 좋아하다보니 이참에 하나 샀습니다. 전에는 자작해서 사용해봤는데 다 노가다... 시간 아깝고 고생하고.. 그냥 구입하는게 진리 입니다. 사람들이 묶음추 대량으로 사는것과 같은 이치죠.






바디는 메탈 입니다. 빨갱이 블레이드 입니다.






훅은 카본 스틸 재질입니다. 바늘 녹슨거 아니에요 ㅋㅋ






이 제품들은 우수한 안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소개하고 있는 알리 판매자.






















금색 블레이드





O 타입 링, 두개의 하이카본 스틸 링은 큰 물고기를 훅킹하는데 도움을 준다네요. 초록색 블래이드 너무 이뻐요.






날씨좀 풀리면 본격적으로 강에 가서 꺽지 사냥에 나서야 겠습니다. 지금은 그냥 한강 가서 배스나 쏘가리 잡는수밖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