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UFO 청와대, 미 전투기 발견

2018. 3. 15. 19:56

UFO 청와대, 미 전투기 발견


UFO... 과연 믿어야 할까요? 아니면 전부 인간이 만들어낸 가짜 이야기 일까요?


저는 유에프오에 대해 믿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지구 하나밖에 생물이 살고있다는 사실은 믿어지지 않거든요.


우주가 얼마나 크고 그 안에 지구는 겨우 쌀만한 크기일걸요.


2018년 3월 5일 UFO가 화제의 중심에 서면서, UFO가 과거 청와대 상공에 출현했던 사실이 조명된 것인데요.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지난 1976년 청와대 상공에 나타난 UFO를 추적한 바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1976년 10월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 청와대 상공에 12개의 미확인 물체가 나타나 시민들이 혼란에 빠진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미확인 비행체에 대해 대공사격이 가해졌으며, 그 상황이 라디오를 통해 보도됐다는 것인데요.







목격자인 안희석씨의 말에 의하면 당시 라디오에서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서울 상공에 괴비행체​ 여러 대가 나타났다고 보도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라디오에서 여러 대라고 발표되었던 괴비행체는 시간이 지날수록 소속미상의 비행기로 수정이 되었고, 종래에는 노스웨스트 화물기가 일본으로 가려다 항로착오로 인해 서울 중심부로 오게 된 것이라 수정됐다는 것인데요.


1976년 서울 UFO 사건은 미국 정부의 비밀들을 주로 폭로하는 작가 티모시 굿의 책에도 포함되어있는 내용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미 공군은 최근 공군 전투기가 UFO를 추적하는 영상을 전세계에 공개했는데요.


이 영상은 3년 전 바다 위를 빠르게 이동하는 미확인물체 영상이 담겨있는 바. 일각에서는 이를두고 UFO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UFO의 정체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당시 UFO로 추정되는 물체는 불꽃 괘적을 남기며 빠른 속도로 15초 간 비행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중국이 쏘아올린 추진체로 드러나 논란이 사그라들었었죠. UFO...실존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