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트와이스 사나 국적 키 몸매

2018. 1. 16. 15:28

트와이스 사나 국적 키 몸매


에고... 이를 어쩐데요. 사나 아프면 안되는데.... 그러게 아픈데 왜 갔어요 푹 쉬지.. 이래서 연예인들은 힘든거봅니다.


일 하랴 자기관리하랴... 쉴 틈이 없죠.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MBC '2018 아이돌 육상·볼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촬영 도중 장염 증세로 급히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2018년 1월 1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사나는 15일 경기도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아육대' 촬영 도중 갑작스러운 장염 증세로 병원으로 갔습니다.


사나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고 입원을 할 정도로 증세가 심하진 않는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날씨가 추워질수록 위생 관리에 소홀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도 그렇고요. 그런데 이런 이유로 가을철 겨울철엔 장염 환자가 부쩍 늘어난다고 하죠.


장염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들은 추위에도 생존력이 강하고 소량으로도 쉽게 감염을 일으키기 때문인데요.

 

장염은 말 그대로 장 점막에 염증이 생긴 상태를 뜻합니다.


주요 증상으로는 구토와 복통, 설사 등이 동반되며 사람에 따라 근육통이나 전신 권태감 같은 증상을 함께 느끼기도 합니다.






사나때문에 갑자기 장염이야기를... ㅋㅋ 다시 돌아와서요. 사나 나이는 1996년생 입니다. 국적은 일본 입니다. 사나 키 163cm 입니다.


사나를 만나느라 샤샤샤~~~~


사나는 트와이스 맴버 중 능숙한 한국어 예능을 맡고 있는 멤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식스틴 당시에는 귀여운 얼굴과는 달리 반전 몸매를 보여주었죠. 글래머스한 가슴과 은근히 4차원 매력을 풍풍 발산!


참고로 사나는 중3때 일본에서 JYP 관계자에게 캐스팅 되어서 한국으로 넘어왔습니다. 어린나이에 가수의 꿈을 안고 온 모습에 박수를 안 칠수가 없네요.